최재형 관련주(인맥 고향 혈연)TOP8 총정리!

현 정부의 인사로 있던 야권 두 인물이 있죠. 바로 윤석열 전 검찰총장과 최재형 전 감사원장 입니다. 둘은 각각 사의를 표하고 현재 야권 핵심 대선주자로써 행보를 펼쳐가고 있는데요. 윤석열은 들어난 비리가 너무 많고 야권 내에서도 차기 대권주자로 어렵다는 평과 함께 최재형 전 감사원장이 급부상중에 있고, 시장에서는 최재형 관련주들이 급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재형 전 감사원장은 최근 국민의힘에 입당하며 차기 대권주자로써 과감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자식이 없는 윤석열 전 총장과는 다르게 두딸과 입양한 두 아들이 있어 더 대중에게 친밀감 마저 보여주고 있습니다. 때문에 지지율이 감소세인 윤석열 전 총장과 다르게 최재형 전 감사원장의 지지율도 점차 상승중에 있죠.

이번 글에서는 최재형 관련주중 인맥주, 고향관련주, 혈연관련주 등을 모아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것이니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십시오.

 

 

팬스타엔터프라이즈(최재형 고향, 혈연 관련주)

최재형관련주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일봉차트

최재형 관련주(인맥, 학연, 혈연, 고향) 총정리

새롭게 최재형 관련주로 편입된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입니다. 팬스타엔터프라이즈의 대표이사 최영학씨가 같은 해주최씨 종친으로 알려지면서 최재형 관련주로 급부상 중에 있는데요. 이밖에도 최재형의 고향인 경남 진해 인근에 4만평의 토지를 보유함으로써 최재형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팬스타엔터프라이즈는 크루즈사업, 해상특송, 해상물류, 자동차정비 리프트 관련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시가총액 500억원대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 입니다.

 

우림기계(최재형 고향 및 정책 관련주)

 

 

최재형관련주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우림기계 일봉차트

최재형 관련주(인맥, 학연, 혈연, 고향) 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우림기계는 최재형의 고향인 경남 진해(현재 창원시 진해구)에 회사가 위치하고 있어 최재형 관련주로 부각중에 있으며 이밖에도 최재형의 정책으로 예상되는 신재생에너지와 방산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최재형 정책주로도 부각되고 있습니다.

최재형 고향 관련주 우림기계는 7월 21일 상한가를 기록하였으며, 시가총액 900억원대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 입니다.

 

성우테크론(최재형 고향 관련주)

 

 

최재형관련주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성우테크론 일봉차트

최재형 관련주(인맥, 학연, 혈연, 고향) 총정리

최재형 관련주로 분류되는 성우테크론은 최근 최재형 감사원장의 입당과 동시에 시간외에서 급등이 나온 이후 줄곧 최재형 관련주들과 같은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으며, 성우테크론이 위치한 곳이 최재형의 고향인 경남 창원에 위치하고 있어 최재형 고향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성우테크론은 상장된 주식수가 1천만주가 채 안되며, 시가총액은 680억원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로써 최재형 후발주로 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아이엘(최재형 학연 지연 관련주)

 

 

최재형관련주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유아이엘 일봉차트

최재형 관련주(인맥, 학연, 혈연, 고향) 총정리

최재형 관련주로 새로 편입된 유아이엘은 박광우 사외이사가 최재형 전 감사원장과 같은 서울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제 23회 사법시험에 합격 하였고 같은 사법연수원 13기, 군법무관으로 근무한 바 있어 최재형 관련 인맥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유아이엘은 상장주식수 2100만주를 보유한 코스닥 상장사로써 시가총액은 890억원대로 소형주 입니다.

 

진양제약(최재형 인맥 학연 관련주)

최재형관련주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진양제약 일봉차트

최재형 관련주(인맥, 학연, 혈연, 고향) 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진양제약은 진양제약의 회장이 최재형과 같은 경기고, 서울대학교 동문이라는 이유로 최재형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진양제약은 주식수 1200만주를 보유한 코스닥 상장사로써 시가총액은 990억원의 소형주 입니다. 최근 최재형 관련주로 부각되며 수급이 강력하게 들어온 바 있습니다.

 

딜리(최재형 혈연 관련주)

 

 

최재형관련주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딜리 일봉차트

최재형 관련주(인맥, 학연, 혈연, 고향) 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딜리는 딜리의 2대주주인 디지아이 최관수 회장이 최재형과 같은 해주최씨로 알려지면서 최재형 혈연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딜리는 상장주식 2900만주, 시가총액 815억원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이며, 최근 최재형 관련주로 주가가 급등이 나오면서 과열종목으로 지정되고 있습니다.

 

피피아이(최재형 인맥 학연 관련주)

최재형관련주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피피아이 일봉차트

최재형 관련주(인맥, 학연, 혈연, 고향) 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피피아이는 대표이사 김진봉씨가 최재형과 같은 경기고, 서울대 출신으로 알려지면서 최재형 인맥, 학연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최근 최재형 관련주로 주가가 급등이 나온 바 있으며, 상장된 주식수는 900여만주, 시가총액은 770억원대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 입니다.

 

인포뱅크(최재형 인맥, 학연 관련주)

 

 

최재형관련주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인포뱅크 일봉차트

최재형 관련주(인맥, 학연, 혈연, 고향) 총정리

최재형 관련주 인포뱅크는 대표이사 박태형씨가 최재형과 같은 경기고, 서울대학교를 나온것으로 알려지면서 최재형 관련 인맥, 학연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인포뱅크는 860만주의 상장주식수를 가지고 있으며, 시가총액 1100억원대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 입니다.

이밖에도 이루온, 한일단조, 오픈베이스등 최재형 관련주가 있으나, 바닥권에서 너무 급등이 나온 종목이기에 소개하지 않았습니다. 참고하세요!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글

[주식/테마주 정리] - 탄소중립 관련주 수혜주 TOP7 총정리!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엠투엔16R 유상증자 권리락 및 유상청약방법은?

[주식/테마주 정리] - 제4이동통신 관련주 TOP5

[주식/테마주 정리] - 드론 관련주 대장주 TOP4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일자리 정책 관련주 TOP5

[주식/테마주 정리] -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스페셜 정리자료

[주식/테마주 정리] - 이재명 관련주 최신버전 업데이트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이낙연 관련주 서원 종목 분석(사외이사 이희범 신규선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