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 관련주 대장주 TOP4 총정리

드론관련주 대장주 핵심 4종목 총정리

최근 드론관련주들에 수급이 몰리고 있습니다. 드론산업은 기존의 취미활동을 넘어 군사분야 및 다방면으로도 확대가 되고 있는데요.

무료추천주 보러가기 클릭!

드론산업은 앞으로 유망한 산업중 하나 입니다. 드론산업이야 말로 전망이 매우 좋은 산업분야 입니다. 국제드론사관학교에서 드론자격증 까지 취득할 수 있으며, 드론 레이싱대회도 열리며 앞으로는 드론을 이용한 드론택시, 드론택배배송등의 업무까지 다양한 산업분야에 확대가 될 전망 입니다.

또한 드론을 이용한 영화, 드라마 촬영도 활발히 진행되어 앞으로 드론에 관련된 수요가 늘어날 전망입니다. 때문에 오늘은 여러분들께 드론관련주 수혜주 대장주에 어떤 종목들이 있을지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글을 끝까지 읽어 주세요.

 

 

드론관련주 한빛소프트

 

드론관련주한빛소프트일봉차트
드론관련주 한빛소프트 일봉차트

드론 관련주 한빛소프트는 종속회사인 한빛드론을 소유하고 있어 시장에서 드론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한빛드론은 세계적인 드론기업 DJI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드론 유통, 서비스, AS, 드론교육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한빛드론을 소유하고 있는 모회사 한빛소프트가 드론관련주로 수혜가 예상되는것 입니다.

드론관련주 한빛소프트는 시가총액 13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약 500억원대의 매출액을 보여주고 있으며 작년 일시적 영업적자가 발생하였습니다만 크게 걱정할 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드론관련주 네온테크

 

드론관련주네온테크일봉차트
드론관련주 네온테크 일봉차트

드론관련주 네온테크는 최근 신규사업으로 드론사업을 추가하며 산업용 드론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군부대 정찰용 드론을 수주 받으며 시장에서 드론 관련주 수혜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네온테크는 시가총액 14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이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꾸준하고 오르고 있는 기업중 하나 입니다. 자본잠식 없으며, 부채의 비율또한 양호한 수준 입니다.

 

드론관련주 제이씨현시스템

 

드론관련주제이씨현시스템일봉차트
드론관련주 제이씨현시스템 일봉차트

드론관련주 제이씨현시스템은 드론의 판매 및 리스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시장에서 드론관련주 수혜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제이씨현시스템은 시가총액 15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이며, 과거부터 드론관련 대장주로 시장에서 부각되었으며 배당성향은 0.8%, 매출액은 2천3백억원대, 영업이익은 100억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매우 안정적인 부채비율이 인상적이며 8천원 아래에서 매수가 유효해 보입니다.

 

드론관련주 피씨디렉트

 

드론관련주피씨디렉트일봉차트
드론관련주 피씨디렉트 일봉차트

드론관련주 피씨디렉트는 전세계 드론시장의 70%를 장악하고 있는 중국의 DJI의 한국유통을 맡아 사업을 영위고 있으며, 최근 산업용 드론인 Anafi 판매에 주력하고 있어 시장에서 드론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드론관련주 피씨디렉트는 인스타360이라는 신개념 카메라를 한국총판계약을 맺어 유통하고 있어 꾸준한 매출액의 증가, 영업이익의 증가를 보여주고 있고 배당성향도 1.3%을 주고 있습니다.

부채비율도 안정적이며 매집도 잘 되어 있는 종목 입니다.

드론관련주 TOP4 총정리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투자에 도움이 될만한 글

 

[주식/테마주 정리] - 일자리 정책 관련주 TOP5

[주식/테마주 정리] - 건설관련주(중소형) TOP9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정유 석유 관련주 중소형주 TOP3

[주식/테마주 정리] - 철강관련주 대장주 TOP8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구리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TOP4

[주식/테마주 정리] - 국산 코로나19 백신 관련주 대장주 TOP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