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스페셜 정리자료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총정리

윤석열 검찰총장이 사의를 표하면서 대권도전을 하는게 아니냐는 관측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사의를 표하기 하루 전날에는 대구지검을 찾는등 파격적 행보를 보였는데요. 아무래도 주요 지지층이 태극기 부대와 TK지역인만큼 그 의미가 아예 없다고 할 수 없겠습니다. 또한 검찰청법 개정안 제44조3을 보면, 검사로서 퇴직 후 1년이 지나지 않은 사람은 제49조에 따른 후보자등록을 할 수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즉 내년 치뤄지는 대통령 선거에 출마하기 딱 1년전에 미리 사퇴를 해둔것 아니냐는 관측입니다. 현재 윤석열은 국민의힘으로 입당을 하느냐 새로운 신당을 창당하느냐의 기로에 서있을텐데요. 때문에 윤석열의 사퇴 이후 윤석열 관련주들이 요동을 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윤석열관련주 테마주 대장주에 대해 정리해볼 것이니 아래 자료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시겠지만 대선 인맥주, 테마주들은 이해할 수 없는 관련성과 재료로 시세가 나오기 때문에 이 점은 감안하셔야 겠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NE능률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 NE능률 입니다. 지난주 목, 금 이틀간 상한가를 기록 했는데요. 최대주주가 윤석열과 같은 파평 윤씨 종친회라는 이유로 윤석열 관련주로 부각중 입니다. 또한 파평 윤씨 집성촌이 논산과 공주에 분포되어 있는데 논산에 공장을 보유중에 있어 윤석열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NE능률

윤석열 관련주 NE능률은 시가총액이 2연상 이후에도 1천억원이 안되는 소형주 입니다. 때문에 차기 윤석열 대장주로 움직일 가능성이 큽니다. 재무 또한 특별히 안좋다고 할 수 없으며 자본잠식이나 연속적자등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부채비율 또한 안정적 입니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총정리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웅진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는 코스피 상장사 웅진 입니다. 웅진은 최대주주 윤석금씨가 윤석열과 같은 파평 윤씨 종친회란 이유로 윤석열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웅진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웅진은 코스피 상장사로써 시가총액 1천억원 초반대의 소형 코스피 상장사 입니다. 18~19년 엄청난 당기순손실이 나왔지만 20년도 3분기부터 흑자로 돌아서는 모습 입니다. 매출액이 폭팔적으로 늘고 있는것을 주목해야 겠으며, 부채비율이 다소 높은점은 체크하셔야 합니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서연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테마주로 분류되고 있는 서연 입니다. 서연은 유재만 사외이사가 윤석열 총장과 같은 서울대 법대 동문이며 같은 서울중앙지검 부장검사출신이란 이유로 인맥주로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작년 정부와 대립을 세울 때부터 윤석열 관련 대장주로써 움직임을 보여주었는데요. 현재는 투자주의 종목이니 참고하셔야 겠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서연

윤석열 테마주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는 서연은 코스피 종목으로써 시가총액이 약 2500억원대 입니다. 작년 2분기까지 적자였으나 3분기에 250억원의 영업흑자를 기록하면서 작년 4분기 흑자일 시 작년 전체 영업이익이 흑자가 될 전망 입니다. 자본잠식 또한 없으며 부채비율이 약간 높으나 걱정할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그러나 최근 이낙연 관련주였던 서원, 남선알미늄이 이낙연과 관련된 사외이사들이 사퇴하면서 이낙연 주에서 탈락하는 일이 생겼는데요. 그만큼 사외이사는 영원한 자리가 아니기 때문에 투자에 신중하셔야 합니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제일테크노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는 제일테크노스 입니다. 제일테크노스도 서연과 마찬가지로 현재 투자주의 종목으로써 시가총액 700억원대의 소형주 입니다. 제일테크노스는 박정식 사외이사가 윤석열 검찰총장과 같은 서울대 법대 동문이며 검찰 직속상관으로써 윤석열 총장이 서울중앙지검장으로 재직중일시 같은 시절 서울 고검장을 역임하면서 막역한 사이로 알려져 시장에서는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제일테크노스

제일테크노스 역시 사외이사 박정식과 윤석열과 인맥으로 연결된 관련주여서 박정식 사외이사의 사퇴 리스크가 있다는 점은 감안 하셔야 합니다. 시총 700억원대의 종목치고 매출액이 1천억원 중반대, 1%배당성향, 안정적인 재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덕성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로 부각중인 덕성 입니다. 덕성은 서연과 함께 지난 1년간 윤석열 대장주 자리를 지켜왔었는데요. 덕성의 경우 대표이사인 이봉근씨가 윤석열과 같은 서울대 법대 동문이라고 알려지면서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는데요. 전자공시에 보면 이봉근 대표이사의 최종학력은 텍사스대학교로 나오면서 명확히 서울대 법대 동문인지는 체크해볼 필요가 있겠지만 어쨋든 시장에서는 지금까지 쭉 윤석열 관련주로 움직여 주고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덕성

윤석열 테마주 덕성은 시총 1500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년매출 약 1천억원의 중소형주 입니다. 적자가 없는 회사이며 자본잠식 또한 없습니다. 재무는 안정적 입니다.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정리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아래 SNS 퍼가기 버튼을 이용하여 글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무사어판 주식투자 연구소내 좋은 자료들이 많으니 한번 둘러 보시면 좋겠습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읽으면 돈이 되는 글

[주식/테마주 정리] - 희토류 관련주 대장주 스페셜 자료

[주식/테마주 정리] -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 스페셜 정리(쿠팡, 티몬 관련주)

[주식/테마주 정리] - 메타버스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스페셜 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애플카 관련주 조지아 테마주 대장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리튬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리스트

[주식/테마주 정리] - 전고체배터리관련주 대장주 흑자 종목 소개

[주식/테마주 정리] - 풍력발전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5G 관련주 대장주 흑자회사만 소개

[주식/테마주 정리] - 웹툰 관련주 K컨텐츠 관련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OTT관련주 K콘텐츠관련주 수혜주 소개

[주식/테마주 정리] -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핵심 4종목

[주식/테마주 정리] - 비대면 원격의료 원격진료 관련주 핵심종목소개(디지털헬스케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