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관련주 대장주 TOP7 총정리

골프관련주총정리

최근 스포츠 방송에 골프방송이 늘어난것을 볼 수 있습니다. 김구라씨가 유튜브에서도 골프채널을 히트시키며 골프가 대중적으로 매우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예전 부자들만 하는 스포츠라는 인식에서 이제는 누구나 접근하기 쉬운 스포츠가 되어버린 골프. 또 지금이 골프시즌이기 때문에 더욱 더 골프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내 골프관련 주식을 총 정리해 드리며, 골프 관련주 대장주의 각각 코멘트를 달아드릴테니 관심종목에 추가해 두시고 매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골프존뉴딘홀딩스(스크린골프 관련주)

골프관련주골프존뉴딘홀딩스일봉차트
골프관련주 골프존뉴딘홀딩스 일봉차트

골프관련주 대장주 골프존뉴딘홀딩스는 국내 스크린골프를 유행시킨 회사로써 단연 골프관련주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골프시뮬레이터와 스크린골프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를 직접 개발중에 있으며 네트워크를 이용한 골프관련 광고, 온라인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골프관련주 골프존뉴딘홀딩스는 시가총액 39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올 1분기 영업이익률은 무려 14%를 달성했으며, 올 2분기에 1분기와 같은 수준의 실적이 이어진다면 주가상승에 더욱 더 큰 탄력을 받게 될것으로 보입니다.

 

 

남화산업(골프장 관련주)

 

 

골프관련주남화산업일봉차트
골프관련주 남화산업 일봉차트

골프장 관련주 남화산업은 대중제 골프장을 운영하는 회사로써 대중 골프장 54홀을 운영중에 있으며, 국내에서 3번째로 큰 규모의 골프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골프장은 주로 전남 및 광주광역시 이며, 사업영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골프장을 보유하고 이를 통한 골프장 운영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골프관련주 남화산업은 시가총액 22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상장된 주식수는 2천만주이며, 매년 영업이익이 전년도 대비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베뉴지(골프장 관련주)

골프관련주베뉴지일봉차트
골프관련주 베뉴지 일봉차트

골프관련주 베뉴지는 종속회사인 부국관광으로 골프장을 운영하고 있어 골프장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는데요. 이밖에도 베뉴지는 관광호텔업, 백화점 및 할인점, 주택건설사업, 웨딩컨설팅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골프관련주 베뉴지는 시가총액 1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배당수익률은 1.3%입니다.

 

 

까스텔바작(골프의류 관련주)

골프관련주까스텔바작일봉차트
골프관련주 까스텔바작 일봉차트

골프관련주 까스텔바작은 까스텔바작이라는 골프 의류 브랜드 사업을 하고 있어 골프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중저가 골프의류인 까스텔바작은 골프브랜드에서 나름 좋은 인지도를 보여주고 있으며 좋은 영업이익률도 가지고 있습니다.

까스텔바작의 주요주주현황은 최대주주 패션그룹형지, 그리고 제이케이엘성장전략, 신한비엔피파리자산운용, 하나은행이 지분을 보유중에 있습니다.

 

크리스에프앤씨(골프의류 관련주)

 

 

골프관련주크리스에프앤씨일봉차트
골프관련주 크리스에프앤씨 일봉차트

골프관련주중 크리스에프앤씨는 골프인들에게 친숙하게 알려진 골프의류 브랜드 핑과 팬텀 골프의류를 판매하고 있어 골프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골프의류관련주 크리스에프앤씨는 시가총액 4700억원의 코스닥 상장사이며, 매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꾸준히 상승중에 있습니다.

 

KMH(골프장 관련주)

 

 

골프관련주KMH일봉차트
골프관련주 KMH 일봉차트

골프관련주 KMH는 우리나라에 4개의 18홀 골프장을 운영중에 있어 골프관련주중 골프장 운영업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골프관련주 KMH의 주된 사업은 방송 송출사업이며, 국내 송출사업자 1위 지위를 유지중에 있고 시가총액 5200억원의 코스닥 상장사 입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폭팔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주가가 1년반만에 10배가 가기도 했습니다.

 

용평리조트(골프회원권 관련주)

골프관련주용평리조트일봉차트
골프관련주 용평리조트 일봉차트

골프관련주 용평리조트는 골프회원권 분양사업을 하고 있어 골프관련주중 골프회원권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2700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 최근 2년간 적자를 기록한 바 있는데 올해 컨센서스는 약 350억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할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골프관련주 TOP7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식/종목 집중 분석] - 국도화학 무상증자 받는 방법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전자결제 & 전자화폐 관련주 TOP7

[주식/테마주 정리] - 탄소중립 관련주 수혜주 TOP7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토스 상장 관련주 TOP3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일자리 정책 관련주 TOP5

[주식/테마주 정리] - 정유 석유 관련주 중소형주 TOP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