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강세

대선테마는 항상 묻지마 투자에 따른 폭탄돌리기 장세가 연출이 됩니다. 과거 대선테마들도 그러했듯이 이번에는 윤석열 테마주 관련주 대장주가 가장 핫한 테마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윤석열 관련주중 파평윤씨 관련주들이 묻지마 상승을 하고 있는데요. 과거에는 이명박대통령 대선 당시엔 4대강 사업이슈로 건설업종들이 수십배 상승을 보여줬고, 2012년 대선때는 문재인, 안철수 테마주가 수십배 상승등을 보여줬습니다. 최근 이재명 관련주들이 시세를 보여줬으나 윤석열이 검찰총장을 사퇴하면서 대선출마설이 급부상되면서 시장에서 윤석열 관련주들이 큰 시세를 보여주었는데요. 몇 종목은 이미 크게 상승했기에 투자주의가 필요하지만 참고하시라는 차원에서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윤석열 관련주중 파평윤씨 관련주 수혜주 테마주 대장주에 대해 설명 드리고자 하니 아래 윤석열 파평윤씨 관련주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웅진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웅진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최대주주인 윤석금이 파평윤씨 종친회로 알려지면서 시장에서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2천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배당성향은 없는 종목으로써 재작년까지 엄청난 영업적자를 기록했으나 작년부터 흑자전환 하였습니다. 다소 높은 부채비율이 아쉽습니다.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성보화학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성보화학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성보화학은 최대주주인 윤정선씨가 파평윤씨 종친회로 알려지면서 시장에서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코스피 상장사로써 시가총액은 1100억원이고 2.3%의 배당성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년연속 적자이긴 하나 아주 낮은 부채비율이 인상적 입니다.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NE능률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NE능률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로 부각중인 NE능률최대주주의 특수관계인 윤호중씨가 파평윤씨 종친으로 알려지면서 시장에서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18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배당성향은 0.3%이며, 안정적인 재무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일성신약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일성신약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는 일성신약대표이사 윤석근씨가 파평윤씨 종친회라는 설로 시장에서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로 부각되고 있으나 아직은 정확한 파평윤씨가 아닌 설 입니다. 또한 상장주식수가 260만주 뿐이기 때문에 엄청난 품절주로써 거래량이 없는게 흠입니다. 투자에 다소 신중하셔야 겠습니다.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한일화학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한일화학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로 부각되고 있는 한일화학은 대표이사 윤성진씨가 파평윤씨 종친 설로 시장에서 한일화학은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은 500억원대로써 유통주식이 300만주로 엄청난 품절주 입니다. 때문에 투자에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아래 SNS 퍼가기 버튼을 이용하여 글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무사어판 주식투자 연구소내 좋은 자료들이 많으니 한번 둘러 보시면 좋겠습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읽으면 돈이 되는 글

[주식/테마주 정리] -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스페셜 정리자료

[주식/테마주 정리] - 이재명 관련주 최신버전 업데이트

[주식/테마주 정리] - 대북 관련주 남북 경협주 대북주 주요종목 정리(1탄)

[주식/종목 집중 분석] - 팬스타엔터프라이즈 갈탄수소 및 금강산관광 대북관련주 종목 분석 및 소개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사조씨푸드 이낙연 관련주 대장주 선언?(쩜상)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이낙연 관련주 서원 종목 분석(사외이사 이희범 신규선임)

[주식/테마주 정리] - 마켓컬리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리스트

[주식/테마주 정리] - 항공우주 관련주 대장주 정리 자료

[주식/종목 집중 분석] - 팬스타엔터프라이즈 주가 전망 기술적 분석

[주식/테마주 정리] - 메타버스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스페셜 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희토류 관련주 대장주 스페셜 자료

[주식/테마주 정리] - 5G 관련주 대장주 흑자회사만 소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