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정책 취업 관련주 TOP5

청년 일자리 정책주 관련주 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청년 일자리 관련주 정책주 대장주에 대해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최근 윤석열 대선 정책주로 청년 일자리 정책이 포함이 되면서 관련주들에 급등이 나와 주었는데요. 선거 시즌마다 일자리정책 테마는 늘 거론되는 정책테마중 하나 였습니다.

따라서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청년 일자리 정책주 관련주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 두시고 선거시즌, 취업 및 온라인교육에 관련된 이슈사항이나 국가정책이 시행될 때 매매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청년 일자리 관련주 정책주 대장주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람인에이치알

일자리정책관련주사람인에이치알일봉차트
일자리정책 관련주 사람인에이치알

일자리 정책 관련주 사람인에이치알은 채용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로써 구인구직 서비스를 구인인과 구직인에게 서비스함으로써 일자리 정책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일자리 정책 관련주 사람인에이치알은 시가총액 4천억원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배당성향은 1.7%를 보여주고 있으며, 년평균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4년연속으로 성장중에 있습니다.

 

위즈코프

 

일자리관련정책주위즈코프일봉차트
일자리정책 관련주 위즈코프

일자리정책 관련주 대장주 위즈코프는 정보시스템 소프트웨어 관리 및 용역, 개발, 통합서비스를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벤치기업들의 창업아이템을 지원하는 인큐베이팅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시장에서 일자리정책 관련주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는 모습 입니다.

현재 투자주의 종목이기 때문에 관심종목에만 추가해두시고 추후 주가 조정이 왔을 때 매매하시면 좋겠으며, 일자리정책 관련주 대장주 위즈코프는 시가총액 2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배당성향은 0.3%를 보여주고 있으며 영업이익의 규모는 크지 않지만 매년 흑자를 기록하는 회사 입니다.

 

윌비스

 

일자리정책관련주윌비스일봉차트
일자리정책 관련주 윌비스

일자리정책 관련주 윌비스는 종속회사 나무경영아카데미, 스터디독서실, 윌비스에듀등을 보유하고 있어 일자리 정책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또한 일자리정책 관련주 윌비스는 사법시험, 행정고시, 외무고시, 공무원시험등 교육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한다는 점에서 일자리 관련 정책주로 부각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시가총액 1600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 윌비스는 매년 2천억원 이상의 매출액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으며 19년도에 일시적인 적자 말고는 늘 흑자영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메가엠디

 

일자리정책관련주메가엠디일봉차트
일자리관련 정책주 메가엠디

일자리관련 정책주 메가엠디는 의대, 치대 의학 교육 입문검사서비스, 법학적성검사, 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 공무원시험, 부동산교육을 온라인으로 영위하는 업체로 일자리관련 정책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또한 일자리창출펀드를 가지고 있어 일자리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으며 1.6%의 배당성향을 보여주고 있고 매년 흑자영업을 기록 하고 있습니다.

 

YBM넷

 

일자리정책관련주YBM넷일봉차트
일자리관련 정책주 YBM넷

일자리 관련 정책주 YBM넷은 온라인교육 / 콘텐츠제공, 교육서비스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토익, MOS, JPT등 시험 접수대행 및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어 일자리 관련 정책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이러닝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이미 취업을 한 직장인들, 아직 취업이 안된 사람들을 대상으로도 온라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일자리관련 정책주 YBM넷은 시가총액 12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배당금은 주지 않고 있으며, 매년 600억원대의 매출액을 보여주고 있으며 작년은 영업적자를 보여주었습니다.

일자리정책 관련주 대장주 수혜주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테마주 모음집

[주식/테마주 정리] - 지하고속도로 & 해저터널 관련주 TOP4

[주식/테마주 정리] - 건설관련주(중소형) TOP9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철강관련주 대장주 TOP8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국산 코로나19 백신 관련주 대장주 TOP5

[주식/테마주 정리] -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스페셜 정리자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