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관련주 최신버전 업데이트

이재명 관련주 총정리

최근 정부의 부동산정책 실패등을 이유로 오늘 급기야 실검에 적폐정부라는 단어가 등장할 정도로 민심이 크게 요동치고 있습니다. 곧이어 문재인 정부의 역대 최장수 총리로 차기 여권 대선주자 지지율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던 이낙연 의원의 지지율과 2위인 이재명 경기도지사와의 지지율차이가 10% 내로 좁혀졌다는 뉴스가 나오면서 이재명 관련주들이 강세를 보였는데, 오늘은 이재명 관련주 및 인맥주, 테마주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계속 살펴 보겠습니다. 



이재명 관련주 테마주 인맥주 총정리 최신버전


1. 에이텍티앤 

이재명관련주 에이텍티앤 일봉

이재명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는 에이텍티앤은 대주주 신승영씨가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성남시장 당시 성남 창조경영 최고경영자 포럼 운영위원직을 맡았다는 이유로 이재명 관련주로 편입 되었습니다. 때문에 오늘 상한가 마감 하였습니다.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티앤 신승영대표에이텍티앤 신승영 대표

이재명 관련주로 편입되있는 에이텍티앤의 경우 시가총액 700억원, 총 상장주식수 530만주이며, 영업이익은 흑자입니다. 부채비율은 자본대비 45%로 매우 준수한 편 입니다.


2. 에이텍

이재명 관련주 에이텍 일봉

이재명 관련주로 편입된 에이텍은 에이텍티앤과 마찬가지로 이재명 도지사가 성남시장으로 재직할 당시 성남창조경영 최고경영자 포럼의 운영위원장이었던 에이텍티엔의 최대주주 신승영씨가 이재명 관련주인 에이텍 또한 최대주주이기 때문에 마찬가지로 오늘 상한가 마감해 주었습니다. 이재명 테마주 에이텍의 시가총액은 1400억원, 상장주식수는 총 800만주이며 배당성향 0.75%이며 부채비율은 34%로 매우 준수한 편 입니다. 


3. 동신건설

이재명 관련주 동신건설 분석

이재명 관련주로 분류된 동신건설은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고향인 경북 안동의 유일한 상장기업이란 이유로 이재명 관련주로 분류 되었습니다. 시가총액 650억, 상장주식수 840만이며 자본대비 부채비율은 22%로 매우 좋은 편 입니다.

이재명 관련주 동신건설 본사위치


4. 삼보모터스 

이재명 관련주 삼보모터스

이재명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는 삼보모터스는 최대주주인 이재하씨가 경북 안동지역 향우회 회장직을 맡고 있다는 이유로 이재명 테마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 750억원, 상장주식수 1600만주 이며, 자본대비 부채비율이 257%로 매우 높은 편 입니다. 시장에서는 수소차 수혜주로도 분류되고 있습니다. 

경북안동향우회 이재하 회장 이재명관련주 삼보모터스경북안동향우회 사진

5. 티피씨글로벌

이재명 관련주 티피씨글로벌

이재명 관련주로 편입된 티피씨글로벌은 이정훈 대표가 이재명 도지사보다 1살 위인 경북 안동 출신이라는 이유로 이재명 테마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이 220억뿐이며, 1천만주 상장되어 있습니다. 배당성향은 0.97%이며 자본대비 91% 부채비율을 보여주고 있으며, 올 1분기 당기순이익 -19억 적자 입니다.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버튼♥ 또는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부탁 드리며 아래 SNS링크 클릭하시어 SNS로 퍼가셔도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