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치과) 관련주 TOP9!

영업이익률이 높은 임플란트 및 치과 관련주 총정리

최근 임플란트관련주, 치과치료관련주들에 좋은 수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또는 치아치료 관련회사들은 영업이익률이 상당한데요. 그만큼 치과, 치아치료, 임플란트가 돈이 되는 사업인가 봅니다.

저도 얼마전에 치과치료를 하고 왔는데요. 비급여로 그냥 30만원이 깨지더군요^^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 국내 상장된 치과 관련주, 임플란트 관련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텍(치아치료 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바텍일봉차트
임플란트/치아치료 관련주 바텍 일봉차트

치아치료 관련주 바텍은 디지털 엑스레이, 솔루션을 개발하여 치과에 납품하는 덴탈의료기기 업체로써, 시가총액 6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 입니다.

바텍은 국내외 법인과 대리점에 덴탈이미징 관련 제품을 납품중에 있으며, 매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꾸준하게 상승중에 있습니다. 때문에 주가에 그대로 반영이 된게 보이시죠?

올해는 3천억원의 매출액이 예상되며 500억원대의 영업이익이 예상됩니다.

 

덴티움(임플란트 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덴티움일봉차트
치아치료 관련주 덴티움 일봉차트

치과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 총정리!

치아치료, 임플란트 관련주 덴티움은 의료용구 제조 및 의료장비를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주력으로 치과용 의료기기 및 생체재료를 토탈솔루션으로 개발하여 납품중에 있고 주력제품은 치과용임플란트로써 대부분의 매출액을 담당하고 있어 덴티움은 시장에서 치과 치료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덴티움은 시가총액 8천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이며, 배당수익율은 0.2%로 낮은편에 속하며, 매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폭팔적으로 상승중에 있으며 영업이익률이 무려 21% 육박하고 있습니다.

 

덴티스(임플란트 및 치과 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덴티스일봉차트
치과치료 관련주 덴티스 일봉차트

치과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 총정리!

임플란트 관련주, 치과 관련주인 덴티스는 치과용 임플란트 및 보철, 시술기구를 생산/판매하고 있어 치과치료 관련주, 임플란트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덴티스는 시가총액 2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이며, 최근 액면병합을 실시한 바 있습니다. 작년 대규모 적자가 있었으나, 올해 사상 최대 매출액과 영업이익 달성이 예상되며 올해 매출액 약 900억원, 영업이익 178억원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덴티스 역시 엄청난 영업이익률을 보여주고 있네요.

치아치료 관련주 덴티스는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레이(치과 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레이일봉차트
치과 관련주 레이 일봉차트

치과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 총정리!

치아치료 관련주, 치과 관련주 레이는 치과용 디지털 엑스레이 영상진단 장비를 주력으로 판매하고 있어 시장에서 치과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치아치료 관련주 레이는 시가총액 4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이며, 배당금은 지급하지 않고 있으나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폭팔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올해 예상되는 매출액은 900억원대, 영업이익도 170억원대로 레이 역시 영업이익률이 매우 좋습니다.

 

디오(임플란트 및 치아치료 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디오일봉차트
치아치료 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 디오 일봉차트

치과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 총정리!

임플란트 관련주 디오는 1988년에 설립된 임플란트 및 의료기기 전문 업체로써 대부분의 매출액이 임플란트와 디지털 교정장치에서 발생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임플란트제품및 시술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임플란트 업계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관련주 디오는 시가총액 8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올해 예상매출액 1500억원, 영업이익 470억원대를 예상하고 있어 디오 역시 엄청난 영업이익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오는 따로 배당금 지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임플란트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오스템임플란트일봉차트
임플란트관련주 오스템임플란트 일봉차트

치과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 총정리!

임플란트 관련주 대장주 오스템임플란트는 치과용 임플란트, 치과용 소프트웨어의 제조 및 판매를 주 사업으로 하고 있어 임플란트 및 치과치료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시가총액 2조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임플란트 관련주 대장주이며, 올해 예상 매출액 8천억원에 영업이익 1400억원을 내다보고 있습니다. 엄청난 영업이익률 입니다.

오스템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시술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키트들을 팔고 있으며 주 고객은 소규모 치과입니다.

 

 

메타바이오메드(치아치료 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메타바이오메드일봉차트
치아치료 관련주 메타바이오메드 일봉차트

치과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 총정리!

치아치료 관련주 메타바이오메드는 90년도에 메타치재산업산업사로 출발하여 현재의 상호로 변경하였고 치과용재료 및 기기, 생분해성 봉합원사, 치과용 골수복재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어 치과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메타바이오메드는 시가총액 700억원대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인데, 배당수익률은 0.3%이며, 매년 500억원대의 매출액과 20억원 이상의 영업흑자를 내고 있습니다.

 

나이벡(치아치료 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나이벡일봉차트
치아치료관련주 나이벡 일봉차트

치과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 총정리!

치아치료, 치과 관련주 나이벡은 펩타이드를 기반으로한 의약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구강보건제품, 치과용 골이식재, 치과용 항생연고, 치과용 컨디셔너와 치아미백제등을 판매하고 있어 치과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나이벡은 시가총액 4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기술특례상장업체 입니다. 때문에 매출액과 영업이익의 상장폐지 기준을 면제받고 있는데요. 작년기준 64억원의 매출액과 -30억원의 영업적자를 만들었습니다. 투자에 주의가 필요 합니다.

 

신흥(치아치료 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신흥일봉차트
치과 치아 치료제 신흥 일봉차트

치과관련주 치아치료관련주 임플란트관련주 총정리!

치아치료 관련주 신흥은 64년에 설립된 전통이 깊은 치과 치료 관련주로써 치과용 재료의 유통 및 판매를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은 치과용 진료대, 치과용 합금, 치과용 X선 촬영기, 공기압축기등이 있어 시장에서 치과 치료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신흥은 시가총액 1500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매출액 1200억원, 영업이익 30억원대를 보여주고 있으며, 배당수익률은 1.2% 입니다.

임플란트 관련주, 치아치료 관련주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테마주 정리] - 닭고기 계란 관련주 TOP3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골프 관련주 대장주 TOP7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탄소중립 관련주 수혜주 TOP7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전자결제 & 전자화폐 관련주 TOP7

[주식/테마주 정리] - 면세점 관련주 TOP5

[주식/테마주 정리] - 보험 관련주(인플레이션 수혜) TOP12

[주식/테마주 정리] - 도시가스 관련주 TOP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