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CC(적층세라믹콘덴서) 관련주 대장주 TOP8!

MLCC(적층세라믹콘덴서)의 정의와 개요

적층세라믹콘덴서는 Multi Layer Ceramic Condenser로써 줄여서 MLCC라고 합니다. MLCC는 반도체에 전기를 일정하게 공급하는 댐 역할을 하는데요. 회로에 전류가 들쭉날쭉 들어오게 되면 부품이 망가지기 때문에 일정한 전기공급을 해주는 MLCC가 새롭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굉장히 작아 머리카락 수준으로 가늘어 맨눈으로는 점 형태로 보입니다. 이렇게 작은 MLCC는 엄청나게 비싼 부품인데요. 최근 삼성전기가 전장용 MLCC 부품을 개발하면서 MLCC 관련주들이 부각되고 있는데, 향후 자율주행차가 부각되고 있고, 자율주행차에 반드시 필요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ADAS에 투입되는 부품인 만큼 MLCC 수요가 늘어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번 글을 읽으시고 MLCC 관련주들을 관심종목에 추가해 두시고 좋은 자리에서 매집을 해보시기 바라며, 향후 주식시장을 이끄는 무료 급등주가 나올수 있는 만큼 수익률을 극대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MLCC관련주대장주총정리

 

삼성전기(MLCC관련주 대장주)

삼성전기일봉차트
MLCC관련주 삼성전지 일봉차트

MLCC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MLCC관련주 대장주 삼성전기는 최근 초소형 전장용 MLCC를 개발하여 MLCC 시장을 빠르게 선점중에 있어 MLCC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최근 이재용회장 사면이후 삼성가 주식이 전부 빠지고 있어 삼성전기에도 영향이 있는데요. 5월 13일에도 240선을 정확히 지지해주고 반등이 나왔던 적이 있는 만큼 이번에도 240선 매매를 해보시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MLCC 대장주 삼성전기는 시가총액 13조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매출액 대비 영업이익률이 굉장히 양호하며, 영업이익률이 꾸준히 성장중에 있습니다.

 

코스모신소재(MLCC 관련주)

 

코스모신소재일봉차트
MLCC관련주 코스모신소재 일봉차트

MLCC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MLCC관련주 코스모신소재는 2차전지용 양극활물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업체로 시장에서 2차전지 관련주로도 분류되고 있으며, LCD TV, 스마트폰, 컴퓨터등 IT소재용 MLCC를 생산하고 있고 삼성전기 및 삼성SDI를 최대 매출처로 두고 있어 MLCC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현재 주가 위치는 신규매수를 하기 다소 부담스러운 자리에 있으므로 매수에 주의가 필요해 보이며, MLCC관련주 코스모신소재는 시가총액 1조 5천억원의 코스피 상장사이며, 매출액은 점점 줄어들고 있으나 영업이익률이 대폭 개선되고 있습니다.

 

알에프세미(MLCC관련주)

알에프세미일봉차트
MLCC관련주 알에프세미 일봉차트

MLCC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MLCC관련주 알에프세미는 18년도에 발생한 MLCC 파동에 대응하여 RF Filter를 내장한 ECM반도체를 양산하여 판매하고 있어 MLCC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ECM반도체의 시장규모는 점차 줄어드는 추세이지만, 연간 약 40억개는 판매가 이뤄질것으로 보이는데요. 알에프세미는 시총 500억원대의 코스닥상장사 로써 작년 대규모 적자가 발생한 바 있으며, 최근 최대주주의 주식 장내매도 이슈가 있기 때문에 투자에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대주전자재료(MLCC관련주)

대주전자재료일봉차트
MLCC관련주 대주전자재료 일봉차트

MLCC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MLCC관련주 대주전자재료는 LED용 형광체 생산능력 세계2위이며, 전자부품용 소재를 종합적으로 개발 및 제조 판매 하고 있고, 태양전지용 전극재료, 이차전지 음극재료등을 판매하고 있어 2차전지 관련주로도 부각되고 있습니다.

대주전자재료의 주력 제품은 칩 부품용 전극페이스트 인데, MLCC에 핵심소재로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MLCC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는것 입니다.

MLCC관련주 대주전자재료는 시가총액 92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작년 코로나19로 인한 시장 패닉때 주가가 폭락했으나 강력한 V자반등을 만들어 내며 현재 주가는 6만원대에 달합니다.

매출액은 올해 1900억원대를 예상하고 있어 시가총액 대비 매우 낮은 편에 속하지만, 영업이익과 매출액 모두 폭팔적으로 상승중에 있어 현재 주가가 실적이 선반영 되어 있는것으로 판단이 되니 투자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네온테크(MLCC관련주)

 

네온테크일봉차트
MLCC관련주 네온테크 일봉차트

MLCC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MLCC관련주 네온테크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MLCC 절단 장비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어 시장에서 MLCC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이밖에 최근 산업용 드론사업을 추진중에 있으며 군부대 정찰용 드론구매사업에서 8개 업체와 경쟁하여 최우수평가를 받고 수주를 따내기도 했습니다.

MLCC관련주 네온테크는 시가총액 12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매출액은 300억원대이며 영업이익은 년간 약 10~20억 사이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윈텍(MLCC관련주)

 

윈텍일봉차트
MLCC관련주 윈텍 일봉차트

MLCC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MLCC관련주 윈텍은 전자 부품 검사관련 장비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으며, 칩 인스펙터 부문의 외관 검사기는 MLCC등의 미세한 부품을 검사하는 장비이기 때문에 시장에서 MLCC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윈텍은 시가총액 5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매출액이 연간 150~200억원 사이로 작은 규모의 회사이며, 영업이익은 소폭 흑자를 내고 있습니다. 부채의 비율이 매우 낮으며 스펙주와 합병되어 상장한지 2년이 채 안된 회사 입니다.

 

삼화콘덴서(MLCC관련주)

삼화콘덴서일봉차트
MLCC관련주 삼화콘덴서 일봉차트

MLCC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MLCC관련주 삼화콘덴서는 다양한 콘덴서를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로써 MLCC(적층형세라믹콘덴서)도 직접 제조 및 판매하고 있어 MLCC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삼화콘덴서는 시총 6천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년간 2500억원 이상의 매출액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으며, 19년도에 MLCC 시장의 확대에 따라 선제적으로 MLCC 공장을 증설하였기 때문에 그에 따른 매출액이 향후 더 늘어날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아모텍(MLCC관련주)

아모텍일봉차트
MLCC관련주 아모텍 일봉차트

MLCC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MLCC관련주 아모텍은 다양한 분야의 IT부품용 칩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MLCC를 개발하여 MLCC사업에 새롭게 진출하여 시장에서 MLCC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아모텍은 시가총액 28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흑자지속경영을 해오다가 올해 적자가 예상되기 때문에 투자판단에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MLCC(적층세라믹콘덴서)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