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유플러스 스마트폰 핫스팟 연결 안될때 해결 방법

LG유플러스 노트북 핫스팟(테더링) 연결 안될때 해결법!

노트북과 휴대폰 핫스팟 테더링을 연결해서 잘 쓰다가 와이파이는 잡힌게 보이는데 갑자기 인터넷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분명 나는 무제한요금제 인데 말이죠. 갤럭시폰이건 아이폰이건 관계 없습니다. 결론은 엘지유플러스는 핫스팟(테더링)을 월 11GB로 데이터 제한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SK나 KT는 아닌데 말입니다.

엘지유플러스핫스팟테더링안될때해결방법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갤럭시, 아이폰, LG, SONY, 블랙베리, 화웨이, 샤오미등등 어떤 스마트폰이건 LG유플러스 통신사를 사용하시면서 갑자기 노트북과 핫스팟 테더링 연결이 안되는 분들을 위해 해결책을 제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핫스팟 안될때 해결 방법을 끝까지 읽어 봐 주세요.

 

30초면 해결하는 핫스팟 연결안되는 증상 해결하기

아래 사진을 첨부해가면서 천천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천천히 따라오세요. 먼저 스마트폰을 열고 전화번호 치는 창으로 들어가 주십니다. 그리곤 다음과 같은 번호를 쳐주세요.

엘지유플러스핫스팟테더링안될때해결방법
LG통신사를 쓰는 스마트폰 핫스팟 테더링 연결안될때 해결방법

319712358을 치십니다. 그럼 우측과 같은 화면이 뜰겁니다. 숨겨진 정보화면인데요. 걱정 없이 OK를 눌러주세요. 그럼 비밀번호 치는 란이 또 하나 나옵니다. 바로 다음과 같이 말이죠.

숨은보험금 받는법 보러가기

엘지유플러스핫스팟테더링안될때해결방법엘지유플러스핫스팟테더링안될때해결방법
LG유플러스 스마트폰 핫스팟 테더링 안될때 해결 방법

비밀번호 치는 창에는 0821을 쳐주세요. LG유플러스 통신사를 쓰는 고객들의 비밀번호는 0821 입니다.

그럼 우측과 같이 여러 항목들이 나오는데 'Data Setting' 을 찾아서 눌러 주십시오.

 

엘지유플러스핫스팟테더링안될때해결방법엘지유플러스핫스팟테더링안될때해결방법
엘지유플러스 통신사 스마트폰 테더링 안될때 해결 방법

그럼 위와 같은 APN이라는 항목이 나오는데 APN을 눌러주시고요. 우측과 같은 화면에서는 'LG U+' 를 눌러 주세요. 아마 최상단에 위치해 있을 겁니다.



엘지유플러스핫스팟테더링안될때해결방법엘지유플러스핫스팟테더링안될때해결방법
엘지유플러스 스마트폰 핫스팟 테더링 안될때 해결법

그다음 APN 유형을 찾아서 눌러주시면 그 아래 영어단어 3개가 있을겁니다. 아마 default, supl은 같을것이나 3번째에는 다른 영어가 쓰여있던지, 아니면 비어 있을텐데요. Supl다음에 ,dun을 입력 하십시오.

여기서 중요! 한점은 ,dun을 입력한 후 확인을 누르고 뒤로가기 해서 빠져나오면 안된다는 것 입니다. 확인을 누른 후 홈버튼으로 그냥 메인화면으로 나와주세요.

이렇게 하면 엘지유플러스 통신사를 쓰는 어떤 스마트폰이건 노트북과 핫스팟 테더링이 잘 될것 입니다.

엘지유플러스 스마트폰 핫스팟 안될때 해결 방법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드리며, 잘 보시면 포스팅내에 돈되는 좋은 자료들이 곳곳에 숨어있으니 한번 둘러보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읽으면 돈이 되는 글

[자유게시판/Free write] - 부가세 홈택스에서 카드납부 하는 방법

[자유게시판/Free write] - 아파트 예상 재산세 종부세 보유세 계산방법(간단 조회)

[금융관련/보험] - 자동차보험 다른자동차운전담보 특약의 모든것

[자유게시판/Free write] - 카드포인트통합조회 및 카드포인트 현금 환급 신청 방법

[자유게시판/Free write] - 그랜즈레미디 신발냄새제거제 리얼사용후기

[금융관련/보험] - 세액공제를 위한 연금저축보험 어느 보험사가 좋을까?

[금융관련/보험] - 연말정산 세액공제를 위한 연금저축보험 및 연금저축펀드 비교 추천

[금융관련/보험]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배상 후기 및 방법(애플케어 없는경우)

[금융관련/보험] - 상급병실료 차액 뜻 및 상급병실료 차액 계산 방법

[금융관련/보험] - 사랑니 발치(스케일링포함) 실비청구 하는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