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통합조회 및 카드포인트 현금 환급 신청 방법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에서 환급 신청 방법은?

숨은보험금 받는법 보러가기

카드포인트통합조회 해보셨나요? 우리가 살면서 본의 아니게 많은 카드들을 만들고 사용하고 계실텐데, 흩어져있는 카드포인트들을 통합조회하고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연히 친구에게 이 같은 것이 있다는것을 알게 됐고 식사를 하다가 서로 조회해보았는데 친구는 30만원, 저는 3만원 환급을 받았습니다. 그럼 카드포인트통합조회는 어디 사이트에서 하며 어떤 방법으로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 신청을 하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하게 알려드릴테니 소중한 포인트 찾아 쓰시기 바랍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는 어디?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주소 및 현금 환급 방법

카드포인트통합조회는 여신금융협회에서 제공하는 사이트로써 아래 주소입니다. 공신력있는 주소인 or.kr 주소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PC버전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여신금융협회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홈페이지

www.cardpoint.or.kr

스마트폰 모바일 버전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 언제나 함께하면 행복합니다. 든든한 신뢰의 최고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m.cardpoint.or.kr

 

1. 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편의를 위해 모바일 버전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화면에서 통합조회&계좌입금을 선택 합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주소 및 현금 환급 방법

 

2. 그다음 인증을 해줘야 하는데요. 간편본인확인 앱이 없으시다면 휴대폰본인확인 문자를 선택하시어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마 휴대폰본인확인 문자가 편하실겁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주소 및 현금 환급 방법

 

3. 조회가 끝나면 아래와 같이 내가 보유한 카드의 회사들이 쭉 나오게 되며, 맨 하단에 카드포인트통합조회 또는 카드포인트 계좌입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둘중 뭘 누르던간에 조회 및 입금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주소 및 현금 환급 방법

 

4. 저같은 경우는 kb, 마이신한, 삼성, 비씨, 롯데에 포인트가 있네요. 전부 입금(파란색버튼)을 누르신 후 맨 하단에 내 계좌로 송금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주소 및 현금 환급 방법

 

5. 카드포인트통합조회가 끝난 후 계좌입금을 누르고 내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계좌입금신청이 완료되었다고 뜹니다. 빠르면 즉시 입금이 되고 늦으면 다음영업일 오전에 모두 입금이 완료되실 겁니다. 

카드포인트통합조회 사이트 주소 및 현금 환급 방법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사이트 및 포인트 현금 환급방법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아래 SNS 퍼가기 버튼을 이용하여 글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무사어판 주식투자 연구소내 좋은 자료들이 많으니 한번 둘러 보시면 좋겠습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읽으면 돈이 되는 글

[금융관련/보험]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 배상 후기 및 방법(애플케어 없는경우)

[자유게시판/Free write] - 윈도우10 정품인증 초간단 쉽게 하는 방법(NO크랙, NO결제)

[금융관련/보험] - 실비보험 통원(외래) 청구금액 계산 방법

[금융관련/보험] - 보험약관대출 보험계약대출 받는 방법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고배당주 찾는 방법과 주식 고배당 순위

[금융관련/보험] - 자동차사고 및 교통사고 대인합의금 많이 받는 방법(입원)

[자유게시판/Free write] - 은행별 대출 수수료 비교 및 싼곳

[자유게시판/Free write] - 대장용종(선종) 조직검사 종류와 예방법

[금융관련/보험] - 사랑니 발치(스케일링포함) 실비청구 하는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