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노쇼 잔여백신 예약 방법 초간단!

코로나19 백신 맞으면 각종 혜택들이?

빠르면 7월부터 코로나19 백신을 맞은 국민들은 해외여행후 귀국해도 자가격리가 면제 된다고 합니다. 또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시설에 우선적으로 들어갈 수 있고 입장료가 할인이 되며, 직계가족 5인이상 집합금지에서 제외가 되는등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지게 되는데요.

코로나19 백신을 맞게되면 백신을 맞았다는 증명서까지 스마트폰으로 발급이 되니 불편함을 감수하면서 생활하느니 백신을 얼른 맞는것도 나쁘지 않겠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저도 집 주변 반경 5km이내 거의 모든 병원에 코로나19 노쇼 잔여백신 예약을 걸어 뒀습니다. 전화오면 만사를 제쳐놓고 가서 맞고 오려고 합니다.

아마 집에 계신 어른들, 또는 주변 지인들중 얼른 코로나19 백신을 맞고 싶은데 못맞고 계신 분들 계시다면 직접 차근차근 설명드리던가, 아니면 이 포스팅을 카카오톡으로 공유해 주세요. 제가 알기쉽게 설명드릴테니깐요.

이번 글에서는 코로나19 잔여 노쇼백신이란 무엇이며, 카카오톡을 이용하여 아주 간단하고 쉽고 코로나19 잔여 백신 예약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릴것이니 아래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 주세요.

 

코로나19 노쇼 잔여 백신이란?

최근 코로나19 백신을 맞고 하반신 불구가 되었다는 뉴스, 전신마비가 왔다는 뉴스, 사망했다는 뉴스, 혈전이 발견됐다는 뉴스들을 접하셨을 겁니다. 국민들이 불안감이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코로나19 백신을 맞는것은 코로나19에 감염되지 않도록 하는게 목적인데, 심하면 사망에 이른다고 하니 사람들이 덜컥 겁을 먹은 모양 입니다.

때문에 노약자, 요양원 근무자, 소방관, 경찰관, 간호사등 코로나19 최전선에서 싸우고 있는 사람들 부터 우선 접종을 받았는데, 거부권을 행사한 사람들의 물량을 일반인들에게 푼것 입니다. 이를 노쇼, 잔여백신이라 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잔여 백신 예약으로 국민 10% 이상이 접종을 끝냈다고 하죠. 저도 그냥 얼른 맞아버리려고 합니다. 2008년에 광우병 시위때 미국산 소고기 먹으면 광우병으로 죽는다고 했는데 지금 광우병으로 죽은사람있나요? 웬만하면 맞으세요. 언론의 장난질 입니다.

 

카카오톡으로 코로나19 노쇼 잔여 백신 예약 하기!

 

카카오톡은 전국민이 모두 사용하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접근하기 쉽도록 카카오톡으로 코로나19 잔여 노쇼 백신 예약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카카오톡을 열어 주시구요.

여러분들 식당에 가시면 QR코드 인증하시죠? 바로 카카오톡 하단에 위치한 #버튼을 먼저 누르실텐데요. 코로나19 노쇼 잔여백신 예약도 마찬가지 입니다. 먼저 아래 #을 누르고 -> 상단에 #잔여백신 을 누르시고 지도검색을 하십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내 주변 모든 병원을 예약하시는게 좋습니다.

코로나19 노쇼 잔여백신 예약 하는 방법

그리고 지도가 나오면 내 주변에 병원들이 뜹니다. 저 '없음' 버튼이 모두 병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만약 내주변이 아니라 내 회사주변을 찾고싶다 하신다면 우측 하단에 돋보기 모양을 클릭하시고 해당 지역을 검색하시면 됩니다. 일단 없음(병원) 을 눌러주시고요.

 

카톡으로 코로나19 잔여백신 예약하기

이렇게 없음(병원) 버튼을 누르면 해당 병원의 주소와 기본적인 정보들이 나오구요. 내가 찾고자 했던 병원이 맞다면 아래 알림신청 버튼을 눌러 주십니다.

그럼 따로 카카오톡으로 우측사진과 같이 알림신청 완료 메시지가 옵니다. 만약 제가 신청한 대전 을지대학교 병원에 코로나19 잔여 백신이 입고가 되면 알림을 제게 보내줍니다. 그럼 즉시 전화하시어 예약하시고 맞으시면 됩니다. 참 쉽죠?

주변 지인들께 카카오톡으로 코로나19 노쇼 잔여백신 예약하는 방법을 널리 알려주세요. 포스팅에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읽으면 도움이 될만한 포스팅

[자유게시판/정보] - 엘지유플러스 스마트폰 핫스팟 연결 안될때 해결 방법

[자유게시판/정보] - 부가세 홈택스에서 납부 하는 방법

[금융관련/보험] - 상조보험과 상조회사의 상조서비스 차이는?

[자유게시판/정보] - 연금복권 스마트폰 모바일 구매 방법(로또)

[자유게시판/정보] - 대형 폐기물 쓰레기 배출스티커 발급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