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즈레미디 신발냄새제거제 리얼사용후기

그랜즈레미디(할머니뼈가루) 신발냄새제거제란?

우리가 평소 신는 신발중 어떠한 이유에 의해서 빨지 못하는 신발이 있습니다. 이를테면 구두, 등산화가 있을텐데요. 구두는 가죽제품이라 빨수가 없으며, 등산화의 경우 기능성 신발이기 때문에 세탁을 하면 기능을 저하시킨더거나, 사용상 주의사항에 물세탁을 하지말라는 경고 메시지 때문에 세탁을 할 수 없습니다. 업무특성상 정장과 구두가 작업복이신 직장인분들은 구두를 신고 하루종일 업무를 해야하는데 세탁을 할 수 없으니 여간 찝찝할수가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등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국군장병 여러분들은 등산화나 전투화를 빨수가 없으니 장시간 등산후 신문지를 신발에 껴놓는다거나 일광건조를 하는 방법등으로 악취를 제거하는수밖에 없을텐데요. 이러한 고민을 가진 분들은 제가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는 제품을 눈여겨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일명 할머니뼈가루라 불리는 제품. 한통에 약 8000~10000원 꼴인데 한통을 가지고 2인이서 약 1년을 사용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뉴질랜드산 제품이며 호주등에서 약국 판매량 1위의 제품. 그랜즈레미디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신비의 신발냄새제거제 그랜즈레미디 사용법은?

발냄새제거제 그랜즈레미디 오리지널

신발냄새제거제 그랜즈레미디는 세가지 타입이 있습니다. 오렌지, 페퍼민트, 그리고 위와 같은 오리지널(무향) 이 있는데요. 저는 그랜즈레미디 세가지 제품중에 위와같은 오리지널(무향) 제품을 샀습니다. 

 

그랜즈레미디 세가지 향

사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제품을 여시면 그랜즈레미디가 가루형태로 되어 있고 작은 스푼한개가 들어 있으실 겁니다. 이 작은 스푼 1스푼이 약 1g가량 인데요.

 

발냄새제거제 그랜즈레미디 한스푼

그랜즈레미디는 위와 같이 가루형태로 되어 있으며 제품을 여시면 저렇게 작은 스푼이 들어 있습니다. 이 작은 한스푼이 약 1g인데요. 그냥 한스푼을 떠서 신발에 한짝씩 뿌려 두시면 됩니다. 

 

그랜즈레미디 발냄새제거제 신발에 사용한 모습

저렇게 그랜즈레미디를 신발에 뿌려만 두시면 저 가루가 냄새를 빨아들입니다. 간혹 리뷰를 보면 저렇게 뿌려둔 채로 신고 나가시는 분들도 계시다고 하는데요. 다시 신발을 신으실때는 저 가루를 제거하시고 신으시면 되겠습니다. 약간은 양말에 묻을수 있겠지만 그건 감수하셔야 합니다. 또 신발을 신고 나갔다 들어오셔서 다시 그랜즈레미디를 뿌려두시면 냄새제거에 매우 효과적 입니다. 

그랜즈레미디 상품설명에 따르면 1일 1g을 7일간 뿌려놓으면 무려 6개월간 지속된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타 발냄새제거제와 다르게 매우 경제적입니다. 

 

 

발냄새 악취로 고생하시는 분들, 등산을 자주 다니시는 등산러 분들, 구두를 매일 신어야 하는 셀러리맨들, 장시간 운전을 하시는 분들, 나라를 지키는 군인 여러분들에게 매우 필수인 제품. 뉴질랜드의 선물 그랜즈레미디 한번 써보시면 후회 없으실 겁니다. 

발냄새제거제 그랜즈레미디 사용후기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아래 SNS 퍼가기 버튼을 이용하여 글은 퍼가셔도 좋습니다. 무사어판 주식투자 연구소내 좋은 자료들이 많으니 한번 둘러 보시면 좋겠습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읽으면 도움이 될만한 글

[자유게시판/Free write] - 연말정산 대중교통 종류의 인정 범위는?

[자유게시판/Free write] - 직계존속 직계비속 직계존비속이란 무슨 뜻?

[자유게시판/Free write] - 정력에 좋은 음식 아연(Zinc) 효능과 아연 부족시 증상은?

[금융관련/보험] - 용종제거 보험 청구 하는 방법(실비, 수술비, 암진단금)

[금융관련/보험] - 보험약관대출 보험계약대출 받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