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관련주(K뉴딜지수) 대장주 TOP9!

K뉴딜지수 게임관련주 총정리

K뉴딜지수중 게임관련주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K-뉴딜이란 문재인 정부가 내놓은 미래 성장 주도 핵심산업이며, 줄여서 BBIG라고 합니다. BIO, Battery, IT, Game 이죠. 이중 마지막 G인 게임관련주를 여러분들께 소개 합니다.

K뉴딜 게임관련주 소개에 앞서 먼저 퍼블리싱부터 알고 넘어가시면 도움이 됩니다. 대부분의 게임회사가 게임을 자체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하지만, 퍼블리싱 사업을 같이하곤 하는데요. 퍼블리싱이란 어떤 회사가 게임을 개발한것을 고객에게 서비스하고 유통하는등 필요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는것을 말합니다.

국가에서 밀어주는 핵심사업은 반드시 수혜를 받기 마련인데요. K-뉴딜지수에 포함된 게임관련주를 여러분들의 HTS에 관심종목으로 추가하시고 매매해 보십시오. 이중 급등 종목을 찾아 여러분들의 주식계좌 수익률을 극대화 해보세요.

 

 

게임관련주대장주총정리글

엔씨소프트(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게임관련주 엔씨소프트 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엔씨소프트는 K뉴딜지수중 게임관련주중 시가총액이 16조 9천억원으로 시총이 가장 높은 대장주이며, 코스피 상장사 입니다. 엔씨소프트는 대표적으로 리니지, 리니지2, 리니지M,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 프로야구H2등의 게임을 제작하여 서비스하고 있으며 매출액은 연평균 2조5천억원, 영업이익은 6천억원 이상의 흑자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대장주 엔씨소프트는 1%대의 배당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대주주 김택진외 8인외 2대주주로 국민연금공단과 넷마블이 있습니다.

 

넷마블(K뉴딜 게임관련주)

 

 

게임관련주넷마블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넷마블 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K뉴딜 게임관련주 넷마블은 시가총액 10조 7천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모두의 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 등이 있으며, 매출액은 연평균 2조 7천억원대, 영업흑자는 3천억원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대장주 엔씨소프트가 넷마블의 지분을 6%보유하고 있고, 넷마블은 0.6% 수준의 배당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펄어비스(K뉴딜 게임관련주)

게임관련주펄어비스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펄어비스 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K뉴딜 게임관련주 펄어비스는 게임의 개발 및 퍼블리싱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시장에서 게임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으며, 대표작으로는 검은사막, 섀도우 아레나, 검은사막 모바일, 검은사막 콘솔등의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는 시총 4조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연평균 4천억원대의 매출액과 1천억원대의 영업흑자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관련주 펄어비스는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위메이드(K뉴딜 게임관련주)

게임관련주위메이드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위메이드 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K뉴딜 게임관련주 위메이드는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개발과 유통업을 하고 있어 시장에서 게임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으며, 대표 게임으로는 미르의전설, 창천, 이카루스등이 있습니다.

게임관련주 위메이드는 시가총액 1조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만년 적자회사였다가 올해 부터 실적이 대폭 개선되어 연매출 3천억원, 영업이익 1천억원을 기록할것으로 보여 최근 주가가 급등한 바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어 주식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네오위즈(K뉴딜 게임관련주)

게임관련주네오위즈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네오위즈 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K뉴딜 게임관련주 네오위즈는 온라인, 모바일게임 및 퍼블리싱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게임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으며,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피망을 운영중인 회사 입니다. 피망을 통해 유료아이템 판매 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작년 퍼블리싱계약을 맺은 로스트아크는 일본에 출시한 직후 게임판매랭킹 1위를 하기도 했는데요. 네오위즈는 시가총액 8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연평균 3천억원의 매출액과 600억원대의 영업이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웹젠(K뉴딜 게임관련주)

 

 

게임관련주웹젠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웹젠 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K뉴딜 게임관련주 웹젠은 자체플랫폼 웹젠을 통해 게임서비스를 공급하고 있으며 글로벌 퍼블리싱 사업을 하고 있어 게임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으며, 웹젠의 대표 게임으로는 뮤 온라인, R2 Metin2, 샷온라인등의 온라인 게임과 R2M, 뮤 오리진2등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웹젠은 시가총액 9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최근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꾸준히 늘어나고 서프라이즈 실적을 기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가가 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웹젠의 최대주주는 김병관 의장으로써 16년도에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하여 국회의원에 당선된 바 있습니다.

 

컴투스(K뉴딜 게임관련주)

게임관련주컴투스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컴투스 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K뉴딜 게임관련주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을 주력사업으로 하는 회사로써 서머너즈워, 낚시의 신, 사커스피리츠가 대표 게임으로 시장에서 게임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해외시장진출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각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주요 국가에 모바일 게임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임관련주 컴투스는 시가총액 1조 3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연평균 5천억원의 매출액과 1천억원대의 영업흑자를 만들어 내고 있으며, 1.4%의 배당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블유게임즈(K뉴딜 게임관련주)

게임관련주더블유게임즈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더블유게임즈 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K뉴딜 게임관련주 더블유게임즈는 온라인게임 및 개발서비스를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어 시장에서 게임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으며,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더블다운 클래식, 더블다운 포트녹스가 있습니다.

더블유게임즈는 시가총액 1조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배당수익률은 0.5%이며, 연평균 6천억원의 매출액과 2천억원대의 영업이익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매년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꾸준히 상승중에 있습니다.

 

 

NHN(K뉴딜 게임관련주)

게임관련주NHN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NHN 일봉차트

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K뉴딜 게임관련주 NHN은 네이버의 게임사업부문에서 인적분할되어 설립된 회사로써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사업과 간편결제시스템, 웹툰서비스등을 하고 있어 게임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게임관련주 NHN은 시가총액 1조 3천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대표 게임으로는 크루세이더퀘스트, 킹덤스토리등이며, 회사 총 매출액에서 게임이 차지하는 비중은 약 30%가량 입니다.

K뉴딜 게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투자에 도움이 될만한 글

[주식/테마주 정리] - 닭고기 계란 관련주 TOP3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골프 관련주 대장주 TOP7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탄소중립 관련주 수혜주 TOP7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구리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TOP4

[주식/테마주 정리] - 제4이동통신 관련주 TOP5

[주식/테마주 정리] - 지진 관련주 지진 대장주 정리 자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