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6

여행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총정리

최근 여행관련 ETF나 여행 관련주에 좋은 수급이 조용히 들어오고 있습니다. Tiger 여행레저 ETF의 경우 오늘 최대 거래량이 나왔습니다. 그만큼 시장의 관심이 뜨겁다는 이야기겠죠.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사람들이 해외여행을 못가기 때문에 국내로 눈을 많이 돌렸는데요. 때문에 국내 여행상품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국내 골프장 역시 부킹이 힘들정도라지요.

다만 여행 관련주들은 역대 최악의 실적이 진행되고 있다는점 참고하십시오.

코로나19 백신접종률이 올라가고 치료제가 나와서 코로나19가 종식이 된다면 보복소비가 일어나고 엄청난 매출이 예상되기 때문에 선취매 관점에서 이번 글을 읽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급등종목 확인!

 

이번 여행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글을 읽어 보시고 주식투자 결정을 해보시길 바라며, 다른 급등예상 테마주들의 주식 차트 및 정보가 많이 있으니 무료로 읽어 보시고 목표된 주식계좌 수익률을 달성 해보세요.

 

급등 예상 여행 관련주 확인!

 

급등이 예상되는 여행 관련주 글을 끝까지 읽으셔야 주식 수익률을 극대화 하실 수 있습니다.

 

 

1. 하나투어(여행 대장주)

 

여행 대장주 하나투어 주식정보

여행 대장주 하나투어는 시가총액 1조원대의 대형주이며, 코로나19 이후 엄청난 경영난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부채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어 이상태라면 향후 1년내 자본잠식에 빠질수 있어 보입니다.

하나투어일봉차트
여행대장주 하나투어 일봉차트

다만 최근 기관 매수세가 양호하게 들어와주고 있습니다. 하나투어는 전세계 20여만개 여행상품을 전국 8천여개 협력여행사와 온라인포털,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종합 여행 홀세일러 입니다.

종속회사를 통해서는 출장, 자유여행등과 같은 특화된 시장에서 여행알선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2. 참좋은여행(여행 관련주)

여행 관련주 참좋은여행 주식정보

여행 관련주 참좋은여행은 시가총액 2천억원대의 코스닥 여행 관련주 이며, 삼천리자전거가 지분율 35%를 가진 최대주주 입니다. 참좋은여행은 극심한 경영난을 예상하고 부채비율을 거의 제로상태까지 줄여둔 상태로 부채에 대한 이자부담이나 자본잠식 위험이 매우 적습니다. 다만 매출액이 올해 25억밖에 되질 않아 걱정이 되네요.

참좋은여행일봉차트
참좋은여행 일봉차트

여행관련주 참좋은여행은 패키지여행상품과 항공권 판매, 각종 여행 대행업무등을 영위하고 있어 시장에서 여행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으며, 참좋은여행은 여행상품을 각종 포털사이트나 쇼핑사이트를 거치지 않고 직접판매하고 있어 타 업체와 가격 경쟁력에서 앞서고 있습니다.

본 블로그에서 급등종목을 확인하시고 주식수익률을 극대화 해보세요.

 

급등이 예상되는 테마주들을 알아야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3. 롯데관광개발(여행 관련주)

 

여행 테마주 롯데관광개발 주식정보

여행테마주 관련주 롯데관광개발은 시가총액 1조 3천억원대의 여행 테마주 관련주로써 최근 3년간 코로나19로 인해 엄청난 적자에 시달리고 있는 점은 참고하시길 바라며, 부채비율이 굉장히 높아지고 있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일봉차트
롯데관광개발 일봉차트

여행관련주 롯데관광개발은 패키지상품을 통한 법인상대 영업, 크루즈, 자유여행등을 판매하고, 항공권, 유학/어학연수등의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4. 노랑풍선(여행 테마주)

 

여행 테마주 노랑풍선 주식정보

여행관련주 노랑풍선은 시가총액 2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최근 무상증자를 실시하여 권리락이 발생한 바 있습니다. 여행테마주 노랑풍선 역시 엄청난 적자전환이 되었으며, 올해 누적 매출액은 9억원 뿐 입니다.

노랑풍선재무상태
노랑풍선 일봉차트

여행테마주 노랑풍선은 일반여행영업과 선표 발권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내국인과 외국인들을 상대로 기획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시장에서 여행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5. 모두투어(여행 관련주)

 

여행 테마주 모두투어 주식정보

여행 관련주 모두투어는 시가총액 46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일반여행사업, 항공권 및 선표 발권 대행업등을 영위하고 있는 여행 관련 업체 입니다.

모두투어재무상태
모두투어 재무상태

여행 관련주 모두투어는 매출액이 코로나19 이후 급감 하였으며, 부채의 비율을 굉장히 빠르게 줄여나가고 있어 자본잠식의 위험은 아직 멀었다 할 수 있습니다.

모두투어 역시 국내외 사람들을 대상으로 기획여행 상품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6. 레드캡투어(여행 관련주)

여행 테마주 레드캡투어 주식정보

여행 관련주 레드캡투어는 다른 여행 관련주들과 다르게 재무건전성이 뛰어납니다. 이유는 주된 사업이 항공권의 발권이나 선표발권, 여행상품 판매가 아닌 렌터가 사업을 영위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레드캡투어재무상태
레드캡투어 재무상태

여행 관련주 레드캡투어가 가지고 있는 렌터카 대수는 20년도 12월말 기준 20,578대 이며, 흑자기업 입니다.

여행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사어판 주식카페 바로가기

 

무사어판(절대무료추천주식,부동산,금융... : 네이버 카페

주식투자, 주식투자정보공유, 무료주식 카페 무사어판 입니다.

cafe.naver.com

 

주식계좌 수익률 높여줄만한 글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엔투텍은 대박아니면 쪽박?(모더나, 사무엘랭거 재료)

[주식/테마주 정리] - 리츠관련주(부동산) 고배당주 TOP13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배당금 많이주는 배당금 높은 회사 순위 TOP10

[주식/테마주 정리] - 탄소중립 관련주 수혜주 TOP7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대장주 TOP5

[주식/테마주 정리] - 토스 상장 관련주 TOP3 총정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