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소나노튜브 관련주 대장주 TOP5

탄소나노튜브란 무엇인가?

탄소나노튜브(CNT)란 미래를 이끌 신물질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탄소나노튜브로 옷을 만들면 체온을 조절할 수 있으며 반도체 분야등 다양한 산업군에 널리 활용될 미래 신물질 입니다.

무료추천주 보러가기 클릭!

탄소나노튜브는 CNT라고도 불리우며, 탄소원자 60여개가 모여 공모양의 구의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탄소나노튜브로 그래핀을 한꺼번에 대량으로 생산할 수 있으며, 터치스크린분야 및 반도체분야에서 활용될 전망 입니다.

그럼 최근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및 탄소나노튜브 대장주를 여러분들께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해 드립니다.

 

LG화학(탄소나노튜브 대장주)

탄소나노튜브대장주LG화학일봉차트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LG화학 일봉차트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LG화학은 세계최대규모의 탄소나노튜브(CNT) 공장을 가동하면서 탄소나노튜브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LG그룹은 과거부터 탄소나노튜브에 관한 연구개발을 활발히 해왔으며 이번에 세계최대규모의 CNT공장을 여수에 준공하면서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엑사이엔씨(탄소나노튜브관련주)

 

엑사이엔씨탄소나노튜브관련주일봉차트
탄소나노튜브관련주 엑사이엔씨 일봉차트

탄소나노튜브관련주 엑사이엔씨는 LG그룹의 창업주 고 구인회 회장의 6남인 구자극씨의 회사로써 LG디스플레이의 공장등에 클린룸, 수장, 파티션등을 공급 및 설치하는 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탄소나노섬유에 관련한 각종 연구개발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고 발열분야의 탄소나노튜브에서 발열체의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탄소나노튜브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엑사이엔씨는 시가총액 600억원대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로써 매출액 2000억원대를 유지하고 있으나 최근 분기 영업적자가 시작되고 있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식공부방 입장하기 클릭!

 

대유플러스(탄소나노튜브관련주)

탄소나노튜브관련주대유플러스일봉차트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대유플러스 일봉차트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대유플러스는 자회사를 통해 탄소나노튜브와 알루미늄을 혼합한 신소재 '스마트알루미늄' 사업에 진출한 이력이 있어 탄소나노튜브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대유플러스는 시가총액 2천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자동차부품사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매출액 4천억원대, 영업흑자는 100억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픈베이스(탄소나노튜브관련주)

 

탄소나노튜브관련주오픈베이스일봉차트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오픈베이스 일봉차트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오픈베이스는 국내최초로 탄소나노튜브 측정기기를 개발한 나노베이스를 자회사로 두고 있어 시장에서 탄소나노튜브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오픈베이스는 시가총액 11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0.4%의 배당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매년 1500억원대의 매출액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상보(탄소나노튜브관련주)

 

탄소나노튜브관련주상보일봉차트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상보 일봉차트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상보는 탄소나노튜브 탄소나노튜브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터치스크린 분야의 터치센서와 투명전극필름을 생산하고 있어 탄소나노튜브 관련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상보는 시가총액 10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1천억원 초반대의 매출액를 꾸준히 보여주고 있는 기업 입니다.

탄소나노튜브 관련주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글

[주식/테마주 정리] - 디지털화폐(CBDC) 화폐개혁 관련주 TOP6

[주식/종목 집중 분석] - 한온시스템 분기배당금 받는 방법과 주가 전망

[주식/테마주 정리] - 셰일가스 관련주 TOP6

[주식/테마주 정리] - 도시가스 관련주 TOP6

[주식/테마주 정리] - 철강관련주 대장주 TOP8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메타버스 관련주 대장주 핵심 4종목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