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손에프앤지 저평가우량주(저PER 저PBR) 주가 분석

우리손에프앤지 주가 분석

저평가우량주 우리손에프앤지 기업분석을 시작 합니다. 우리손에프앤지는 시가총액 15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양돈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회사 입니다.

최근 양돈 수직계열화를 완성함으로써 나이스신용평가사가 우리손에프앤지의 신용등급을 상향(A1)한 바 있습니다. 작은 기업인데 A1등급을 맞는것은 쉽지가 않은데 대단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저평가 우량주 우리손에프앤지 주가 분석 및 재무분석, 주가 전망등을 분석해드리니 아래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주십시오.

이번 저평가우량주 우리손에프앤지 주가분석 글을 읽어 보시고 주식투자 결정을 해보시길 바라며, 다른 급등예상 테마주 또는 저평가우량주들의 주식 차트 및 주식 정보가 많이 있으니 무료로 읽어 보시고 목표된 주식계좌 수익률을 달성 해보세요.

 

우리손에프앤지썸네일

 

우리손에프앤지 사업 내용

우리손에프앤지는 양돈, 한우등 다양한 축산업을 영위중이며, 그중에서도 양돈사업을 주력사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계열사와 관계사를 통한 안정적인 전용 사료 공급, 표준화된 사양관리등을 통해 고품질의 규격돈을 안정적으로 생산하고 있어 잉여현금흐름 창출이 앞으로 매우 기대되는 회사 입니다.

최대주주는 이지홀딩스이며, 계열사로는 팜스토리, 이지바이오등이 있어 계열사로부터 안정적으로 사료 매입등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손에프앤지 재무 분석

저평가우량주 우리손에프앤지 글을 끝까지 읽어 주시면 글 마지막에 다른 저평가 우량주 시리즈들이 있고 무료 테마주들이 있으니 주식 수익률을 끌어 올려 보세요.

우리손에프앤지는 올해 반기말 기준 411억원의 현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134%의 훌륭한 유동비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부채비율은 85%로 훌륭한 부채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통 유동비율은 100% 이상이 좋으며, 부채비율은 100% 이하에 투자하시는게 좋습니다. 관련글을 아래에 첨부할테니 시간이 되시면 읽어보시고 공부해 보세요.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유동비율 뜻과 계산방법은?

 

주식 유동비율 뜻과 계산방법은?

주식투자 유동비율 뜻과 계산방법 블로그에도 수없이 열거하였듯, 주식투자를 하실때 최소한 그 종목의 유동비율 만큼은 체크하고 투자하셔야 합니다. 유동비율이 왜 중요할까요? 최근들어 기

stockfree.tistory.com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부채비율 계산 방법 완벽정리

 

주식 부채비율 계산 방법 완벽정리

주식 부채비율 계산 방법 완벽 정리 주식투자시 내가 투자한 회사의 부채비율이 궁금하실때가 있습니다. 부채비율은 투자의 요소중 굉장히 중요한 부분 입니다. 왜냐하면 부채비율이 평균보다

stockfree.tistory.com

 

우리손에프앤지는 연평균 2300억원대의 매출액을 보여주고 있으며, 엄청난 영업이익률을 보여주고 있는데, 작년한해 동안 벌어들인 영업흑자가 322억원인데, 올해는 반기까지 벌써 280억원의 영업이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PER은 6배로써 동종업계 평균 13.8배 대비 절반수준이며, PBR은 0.7배로 자산가치대비 주가가 저평가되고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우리손에프앤지 차트 분석

우리손에프앤지 차트분석을 통해 주식 수익률을 극대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글 마지막에는 무료 추천주, 급등 예상 종목, 급등 테마주 들이 있으니 끝까지 읽어 보시고 다른글도 보시면 주식 수익률 향상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우리손에프앤지는 상장 이래 최고 높은 신용등급 적용중, 사상최대 매출액, 엄청난 저평가 상태를 나타내고 있는데 주가는 크게 급등하지 않고 횡보중에 있습니다.

우리손에프앤지월봉차트
우리손에프앤지 월봉차트

최근에는 주가가 크게 빠졌는데, 세계증시의 불안함때문에 한국증시가 요동치니 동반 하락중에 있는데, 회사가 가진 펀더멘털은 유지된채 하락한 것이며, 거래량이 실리지 않은 개인들의 투매성 하락이기 때문에 이럴때 분할매수 후 기다리시면 큰 수익으로 보답할 것 입니다.

주봉상 이평이 응집중에 있으며, 일봉상 다음 지지대인 2130원선이 기다리고 있는데, 2130원까지 열어두시고 현재 주가인 2290원부터 분할매수에 들어가신다면 남들보다 평균단가에서 우위를 차지해서 심리적으로 안정된 투자가 가능할것으로 보여 집니다. 

 

우리손에프앤지 재료 분석

우리손에프앤지는 일본의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당시 반사이익으로 주가가 크게 상승한 바 있는데, 당시에 국내 증시에 상장된 모든 푸드회사들이 시세가 났었습니다. 때문에 사재기, 양돈가격 급등, 조류독감등에 반사이익으로 주가 상승이 기대가 되지만, 회사가 현재 가진 내재가치만을 놓고만 봐도 투자가 충분히 가능한 종목 입니다.

다만, 돼지열병등 전염병에 따른 악재가 있을 수 있겠으나 현재 회사 가치대비 너무나 저평가된 상태이기 때문에 조정을 받아도 심리적으로 우위에 있을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 전염병에 따른 식품회사들의 주가하락은 그렇게 길지않고 단발적 악재였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네요.

저평가우량주 우리손에프앤지 주가 분석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무사어판 주식카페 바로가기 클릭!

 

무사어판(절대무료추천주식,부동산,금융... : 네이버 카페

주식투자, 주식투자정보공유, 무료주식 카페 무사어판 입니다.

cafe.naver.com

주식 수익률 향상에 도움이 되는 글

[주식/테마주 정리] - 게임관련주(K뉴딜지수) 대장주 TOP9!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오리엔트정공 감자 일정 및 유상증자 총정리!

[주식/종목 집중 분석] - HDC현대EP 주가 전망 및 배당금 정보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저평가우량주 케이프(저PER, PBR) 종목 추천

[주식/종목 집중 분석] - 동성케미컬 저평가우량주 주가 분석

[주식/테마주 정리] - 여행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TOP6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