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평가우량주 삼익악기 주식 추천 (저PER, PBR)

저평가된 주식 삼익악기 주가 분석

세계 피아노시장 30%를 점유하고 있는 야마하가 최근 생산난이 장기화 되고 있습니다. 야마하 인도네시아 공장 생산 차질이 장기화 되고 있는것인데요. 때문에 야마하 피아노 주문을 하면 최소 1년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최근 일본 반도체기업 AKM 공장에 화재가 발생하여 야마하가 주문받아둔 물량처리를 제때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삼익악기는 세계 피아노시장 점유율이 3%가 안됩니다. 그러나 점유율이 높은 회사보다는 이제 점유율을 치고 올라갈 회사에 투자하는게 현명한 투자겠죠. 삼익악기 역시 해외법인중 인도네시아 법인 매출이 가장 높습니다. 야마하 생산차질에 가장 수혜가 예상되는 회사가 바로 삼익악기 인것 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저평가 우량주 삼익악기 주가 분석 및 재무분석, 주가 전망등을 분석해드리니 아래 포스팅을 끝까지 읽어 주십시오.

이번 저평가우량주 삼익악기 주가분석 글을 읽어 보시고 주식투자 결정을 해보시길 바라며, 다른 급등예상 테마주 또는 저평가우량주들의 주식 차트 및 주식 정보가 많이 있으니 무료로 읽어 보시고 목표된 주식계좌 수익률을 달성 해보세요.

 

저평가우량주삼익악기썸네일

 

삼익악기 사업 내용

삼익악기는 1958년 수입피아노 판매점인 삼익피아노사로 출발하여 현재는 피아노를 직접 제조 및 판매하는 종합 악기사로 거듭 났습니다. 피아노에 나무가 많이 사용되는데, 원목 수출국인 인도네시아에 해외공장을 설립하여 인건비 및 재료비를 절감중에 있습니다.

또한 중국시장 진출로 세계최대 시장인 중국시장을 공략중에 있으며, 2008년 11월에는 160년 전통의 독일 피아노사 자일러사를 인수하여 유럽 및 중동시장 공략까지 나서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악기외에 삼송캐스터에서 피아노바퀴인 캐스터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의료기기용 바퀴에 접목하여 국내 유수의 종합병원등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삼익악기의 주요 제품군은 업라이트피아노, 전자피아노, 그랜드피아노, 일반기타 및 전자기타등이 있으며 최근에는 기타의 매출이 폭팔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삼익악기 재무 분석

저평가우량주 삼익악기 글을 끝까지 읽어 주시면 글 마지막에 다른 저평가 우량주 시리즈들이 있고 무료 테마주들이 있으니 주식 수익률을 끌어 올려 보세요.

삼익악기는 최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부동산을 1100억원에 매각하여 현금확보에 나섰습니다. 현재 반기기준 삼익악기가 보유하고 있는 현금은 1110억원 이며, 이 때문에 유동비율이 건전해 졌습니다. 

다만 단기차입금의 규모가 1200억원대로써 많이 높은 수치입니다. 그러나 모든 장단기 부채가 1금융권 저리의 이자로 사용중에 있고 현금이 많이 있기 때문에 이로 문제될 일은 없어 보입니다.

삼익악기포괄손익계산서
삼익악기 연결포괄손익계산서

삼익악기는 올해 반기까지 무려 1438억원이라는 매출액을 만들어냈고, 영업이익은 200억원을 달성 하였습니다. 전년도 동일 반기대비 무려 100% 폭등한 수치이며, 야마하 생산차질로 인해 반사이익이 지속될 전망 입니다. 바로 이럴때 광고비에 아낌없이 투자하여 점유율 확대에 나서야 겠습니다.

때문에 삼익악기는 PER이 3배이며, 주당 순이익이 600원으로 엄청난 저평가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PBR도 0.59배로써 동일업종 평균 PBR이 7.4배인데 반해 엄청나게 저평가 되고 있습니다.

 

삼익악기 차트 분석

삼익악기 차트분석을 통해 주식 수익률을 극대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글 마지막에는 무료 추천주, 급등 예상 종목, 급등 테마주 들이 있으니 끝까지 읽어 보시고 다른글도 보시면 주식 수익률 향상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삼익악기는 2015년 급등 이후 6년간 저평가 상태로 바닥권에서 횡보중에 있습니다. 주봉차트를 보시죠.

삼익악기주봉차트
삼익악기 주봉차트

오랜시간 저평가 되어 오다가 최근 주가가 바닥을 다지고 우상향 중에 있습니다. 배당도 3%대로 주기 때문에 장기투자를 함에 있어 이자수익정도는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영업이익이 크게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배당금 지급은 더 커질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삼익악기월봉차트
삼익악기 월봉차트

삼익악기는 월봉상 모든 장단기 이평선이 정배열을 갖추고 있는데요. 월봉 120선 돌파 시 무주공산으로 날아갈 공산이 큽니다. 그러나 장기간 소외된 만큼 시장의 관심을 받는게 중요 한데요. 아무리 저평가 된 주식이라도 시장에 관심을 받지 못하면 계속해서 소외주로 남게 됩니다. 가치를 얼른 인정받길 바랄 뿐 입니다.

 

삼익악기 재료 분석

삼익악기의 재료는 야마하의 생산차질 장기화, 중국 시진핑의 방한에 따른 중국시장 활성화 등이 있겠습니다. 그러나 이런 재료를 제외하고도 충분히 현재의 가치는 매우 극심한 저평가 상태라는것 입니다. 동종업계 평균 PBR대비 0.5배라는 말도 안되는 수치와, 주당 순이익이 600원대로써 이런 저평가 주식은 찾기 매우 힘들죠.

현 구간부터 아래로 1650원까지 열어두시고 분할매수 후 깊은 겨울잠에 들어보세요. 지금은 적극 매수해도 괜찮은 구간이라고 확신 합니다. 투자의 판단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평가우량주 삼익악기 주식 추천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무사어판 주식카페 바로가기 클릭!

 

주식 수익률 향상에 도움이 되는 글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저평가우량주 케이프(저PER, PBR) 종목 추천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엠플러스 2차전지 관련주 저평가우량주 핵심분석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신흥에스이씨 2차전지 관련주 저평가우량주 폭팔적인 성장세

[주식/테마주 정리] - 리츠관련주(부동산) 고배당주 TOP13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임플란트(치과) 관련주 TOP9!

[주식/테마주 정리] - 원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