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앤지 배당금 지급일 및 간편결제관련 주가분석

5G관련주 또는 휴대폰 간편결제 관련주 민앤지(214180) 주가분석 및 민앤지 배당금 지급일을 소개합니다.

무료추천주 보러가기 클릭!

요즘은 휴대폰으로 다들 간편결제로 물건을 온라인에서 구매하곤 합니다. 민앤지는 휴대폰 간편결제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크게 IT서비스 비즈니스 플랫폼을 대표적인 사업 비지니스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5G관련주로도 부각되곤 합니다. 아래 글을 끝까지 집중해서 읽으셔야 민앤지 주식투자로 큰 수익을 내실수가 있습니다.

주식공부방 입장하기 클릭!

이번 저평가우량주 민앤지 주가분석 글을 읽어 보시고 주식투자 결정을 해보시길 바라며, 다른 급등예상 테마주 또는 저평가우량주들의 주식 차트 및 주식 정보가 많이 있으니 무료로 읽어 보시고 목표된 주식계좌 수익률을 달성 해보세요.

 

 

민앤지 사업 내용

민앤지는 개인정보보안 중심의 2차 본인인증 또는 보안서비스와 다양한 생활서비스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IT 기반 플랫폼에서 다양한 비지니스를 영위하고 있습니다.

요새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인터넷으로 물건을 많이 구매 합니다. 민앤지는 휴대폰 간편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시장의 흐름을 타고 매출액과 영업이익도 큰폭으로 상승중에 있습니다.

얼마나 대단한 수치인지 민앤지의 최근 매출액과 영업이익을 확인해 보세요.

 

민앤지 재무관련 분석

저평가우량주 민앤지 글을 끝까지 읽어 주시면 글 마지막에 다른 저평가 우량주 시리즈들이 있고 무료 테마주들이 있으니 주식 수익률을 끌어 올려 보세요.

아직 정확한 민앤지의 21년도 매출이 나오지 않았으나, 20년도 사업보고서와 21년도 3분기까지 보고서를 근거로 민앤지의 재무관련 분석을 하겠습니다.

민앤지는 2020년말 기준 유동자산 2320억원, 유동부채 1041억원으로 무려 223%의 유동비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51%의 부채비율로 엄청난 재무건전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민앤지의 PER은 11배로 동종업계 평균보다 한참 저평가 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민앤지의 21년도 3분기말(9월말 기준) 유동자산은 2827억원이며, 현금성 자산이 무려 1500억원 입니다. 간만에 보는 알짜 미인주로 보여 집니다.

민앤지 3분기말 영업이익

더불어 21년 3분기까지의 누적 매출액은 1615억원이며, 영업이익은 302억원 입니다. 1분기의 영업실적이 포함되지 않았는데 불구하고, 전년도 영업이익을 가볍게 뛰어 넘었습니다.

20년도말 민앤지의 매출액은 1700억원이며, 영업이익은 282억원이었습니다. 정말 엄청난 수치 입니다. 영업이익률 계산방법하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보세요.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영업이익률이란? 영업이익률 계산 방법

 

영업이익률이란? 영업이익률 계산 방법

주식투자에 있어 영업이익률이란 것은 참으로 중요 합니다. 사실 매출액의 규모도 중요하지만, 매출액 대비 영업이익이 얼마인가가 더 중요하다고 저는 생각 합니다. 오늘은 가치투자를 위한

stockfree.tistory.com

 

민앤지 기술적 분석

민앤지 차트분석을 통해 주식 수익률을 극대화 해보시기 바랍니다. 글 마지막에는 무료 추천주, 급등 예상 종목, 급등 테마주 들이 있으니 끝까지 읽어 보시고 다른글도 보시면 주식 수익률 향상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민앤지는 시가총액 25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 입니다. 그리고 상장주식수는 총 1320만주 입니다. 대주주와 그 특수관계인들의 지분을 제외하면 유통주식수는 770만주가량 됩니다. 많은 수치는 아닙니다.

따라서 기준을 770만주 이상짜리 거래량이 터진 일봉을 삼으면 됩니다. 그러나 일봉상 770만 이상 거래가 터진적이 없습니다. 이런 종목은 아직 주인이 없을수도, 매집을 아주 영리하게 잘하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최근 일봉상 18500원대를 단기 지지선으로, 저점이 높아지며 박스권을 그리고 있습니다. 18000원을 지지선으로 생각하고 매집을 시작하시면 좋을것으로 보입니다.

민앤지 일봉차트

민앤지는 실적이 뒷받침 되어주고 있기 때문에 주가가 꾸준히 우상향으로 갈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런 종목은 웬만하면 손절을 안하는게 좋겠죠.

 

민앤지 배당금 지급일은?

민앤지는 매년 배당금을 지급해 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폭팔적인 영업이익에 비해 배당금은 작기만 한데요. 앞으로 늘어나길 기대 해 봅니다.

민앤지의 배당금은 얼마이며, 민앤지 배당금 지급일은 언제일까요?

민앤지 배당금 지급일자

민앤지는 상장이후 매년 배당금을 지급해 오고 있습니다. 주당 배당금은 지속적으로 상승해 왔는데요. 올해 민앤지는 주당 390원의 배당금을 지급하겠다고 공시한 바 있습니다.

민앤지는 매년 4월 중순께 배당금을 지급해 온것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올해 민앤지 배당금 지급일은 4월 15일(금) 전후로 예상 됩니다.

무사어판 카페 바로가기

주식 수익률 향상에 도움이 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