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는 호재?

티앤알바이오팹이 3자배정 유상증자 공시를 했습니다. 3자배정 유상증자는 일반적인 유상증자와는 달리 호재로 받아들이게 됩니다. 왜냐하면 1년간의 보호예수가 걸리며(1년간 매도가 안되는것) 배정받는 곳의 네임벨류에 따라 호재로 받아들여지기 때문 입니다. 이번 티앤알바이오팹의 3자배정 유상증자에 따른 향후 티앤알바이오팹의 주가 전망을 예측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테니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 참여기업 및 분석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증 참여기업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

이베스트 투자증권을 제외하고는 티앤알바이오팹의 이번 3자배정 유상증자에 펀드와 사모회사가 들어 왔습니다. 아무래도 티앤알바이오팹의 바이오 성장 전망을 보고 들어온것 인데요. 발행가는 13,050원으로 총 107만주가 배정되어 약 250억원의 자금을 티앤알바이오가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티앤알바이오팹 대표이사 윤원수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

가장 많은 주식을 배정받은 곳은 한국투자바이오글로벌펀드인데, 어쨋든 한국투자증권의 자회사로 보여집니다. 해당회사는 티앤알바이오팹이 상장하면서 크게 재미를 본곳중 하나 입니다. 비상장때 싸게 배정받은 주식을 얼마전 크게 수익을 보고 매도한 바 있습니다.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티앤알바이오팹 상장당시 신규보고된 회사내역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

상기 표는 티앤알바이오팹이 기술특례기업으로 상장하면서 18년 11월에 공시한 내용 입니다. 약 3,711원에 배정받은 80여만주의 주식을 최근에 시간외 블록딜로 매도한바 있습니다. 매도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티앤알바이오팹 최근 투자조합의 주식매도내역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

그동안 소량씩 매도하다가 이번에 시간외 블록딜로 전량 매도를 했습니다. 처분단가가 13,020원이니 약 4배의 차익을 거둔 셈 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3자배정으로 또 들어오게 된 셈이죠. 법인명이 다르지만 어쨋든 같은 조직입니다. 한국투자증권이 원래 유망한 기술성장기업에 투자하여 크게 차익을 많이 거두는 회사입니다. 이 부분만 보더라도 한국투자조합은 이번에도 절대 밑지는 장사는 하지 않을 공산이 큽니다. 

또한 티앤알바이오팹의 내부사정을 잘아는 이사인 진송완씨는 주식매수선택권과 더불어 최근 장내매수를 했습니다. 

티앤알바이오팹은 기술특례기업으로써, 일반적인 코스닥 상장사들과 달리 상장폐지 규정을 엄격히 적용받지 아니하는 회사 입니다. 즉 일정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적자여도 관리종목으로 편입되거나 상장폐지 실질심사에서 유예를 받는 회사인 것이죠. 


티앤알바이오팹 사업내용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티앤알바이오팹 사업분야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

티앤알바이오팹은 3D바이오프린팅과 재생의학을 융합을 통한 차세대 바이오의료산업 기업입니다. 과거 3D프린팅 관련주가 엄청난 시세를 보여준 바 있는데요. 이를 현재 가장 주식시장의 뜨거운 테마인 바이오와 융합한 타 기업과는 차별성이 큰 회사 입니다.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3D프린팅 재생의료분야 시장전망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

3D프린팅 및 재생의료분야 세계시장 전망과 점유율 입니다. 매년 폭팔적인 성장세를 보여주는 산업분야 입니다. 우리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지만, 주식투자의 대가들은 하나같이 이런말을 했습니다.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비지니스를 하는 회사의 주가는 결국 빛을 본다"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와 주가전망티앤알바이오팹 주봉챠트


티앤알바이오팹 3자배정 유상증자 관련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아래에 글 퍼가기 버튼이 있으니 퍼가셔도 좋습니다. 구독을 원하는 분들은 티스토리 가입후 구독하기 버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읽으면 돈이 되는 글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쩜상 쩜하 뜻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권리락 뜻 가장 알기쉽게 설명 드립니다.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배당락 뜻 및 배당금 받는법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사조씨푸드 이낙연 관련주 대장주 선언?(쩜상)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줌인터넷 KB증권과 손잡고 핀테크 사업 진출(프로젝트바닐라)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이아이디. 종속회사 지이, 케이아이티와 2차전지 사업 진출 분석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일성신약 삼성물산 지분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에이비프로바이오 전환사채 주식 1750만주 상장예정이 미치는 영향

[주식/테마주 정리] - 베어링자산운용의 투자종목과 전망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아이마켓코리아 1분기 실적발표로 보는 기업의 1분기 실적 발표일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