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화폐(CBDC) 화폐개혁 관련주 TOP6

디지털화폐(CBDC) 및 화폐개혁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과거 화폐개혁 관련주들이 최근 네이버의 디지털화폐(CBDC) 사업진출을 계기로 디지털화폐 관련주들로 재편성 되고 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이 미래 화폐를 대체한다는 이야기에 엄청난 급등을 한 바 있고 투자자들의 묻지마 투자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대형 IT회사에서 만드는 디지털화폐야 말로 진정한 미래 화폐가 되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최근 중국에서는 중국정부가 시민들에게 디지털화폐를 지급한바도 있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디지털화폐(CBDC) 관련주, 화폐개혁 관련주 및 대장주에 대해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고자 하니 아래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 주세요.

무료추천주 리스트 보러가기

한국전자금융(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디지털화폐관련주리스트
디지털화폐(CBDC) 관련주 리스트

 

디지털화폐관련주한국전자금융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한국전자금융 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한국전자금융은 시가총액 2600억원대의 코스닥 중소형주로써 3400만주의 상장주식수를 가지고 있으며 ATM기기 관리, CD VAN관리 등의 사업을 하고 있어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배당성향은 1.4%를 보여주고 있으며 적자 없는 흑자 회사 입니다. 올해 2월 유통주식 한바퀴를 돌리는 거래량이 발생되었으며 이후 저점을 높이며 꾸준히 상승중에 있습니다.

 

케이씨티(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디지털화폐관련주케이씨티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케이씨티 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케이씨티는 시가총액 1600억원대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이며, 1700만주의 상장주식수를 가지고 있고 금융관련 단말시스템을 제조 및 판매, 유지보수 하고 있어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케이씨티의 배당성향은 0.6%이며 연속 2분기 소폭 적자가 발생되었으며, 매년 200억원대의 매출액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세달간 유통주식의 수배에 달하는 거래량이 발생되어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케이씨에스(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디지털화폐관련주케이씨에스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케이씨에스 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케이씨에스는 시가총액 1천억원대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로써 상장주식수는 1200만주이며, NonStop SI사업 및 기타 금융관련 소프트웨어 판매 및 유지보수등을 영위하고 있어 디지털화폐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케이씨에스의 배당성향은 2.3%이며 연평균 300억원대의 매출액과 20~30억원의 영업이익을 꾸준히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디지털화폐관련주 케이씨에스는 최근 유통주식의 수배에 달하는 거래량이 발생하며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푸른기술(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디지털화폐관련주푸른기술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푸른기술 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푸른기술은 시가총액 1100억원대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로써 830만주의 비교적 적은 상장주식수를 가지고 있으며, 금융자동화 기기, 역무자동화 기기등을 판매하고 있어 디지털화폐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매년 200억원대의 매출액과 10억원 이하의 저조한 영업이익을 만들어 내고 있으나 적자회사는 아닌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로지시스(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디지털화폐관련주로지시스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로지시스 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로지시스는 시총 800억원대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로써 960만주의 비교적 적은 상장주식수를 가지고 있으며, 금융 전산장비 유지보수 용역, VAN서비스 대행용역 서비스를 영위하고 있어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로지시스의 배당수익률은 1.1%이며 매년 300억원대의 매출액과 10억원 미만의 영업이익을 만들어 내고 있으나 적자회사는 아닙니다.

 

한네트(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디지털화폐관련주한네트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한네트 일봉차트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및 화폐개혁 관련주 대장주 한네트는 시가총액 1100억원대의 소형 코스닥 상장사로써 1100만주의 상장주식수를 가지고 있으며 VAN사업과 현금자동지급기(CD)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시장에서 디지털화폐 CBDC 관련주 및 화폐개혁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디지털화폐 관련주 대장주 한네트는 1%의 배당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매년 200억원대의 매출액과 10~20억원대의 영업흑자를 꾸준히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디지털화폐(CBDC) 및 화폐개혁 관련주 대장주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글

 

[주식/테마주 정리] - 제4이동통신 관련주 TOP5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6월 무료 주식추천주 1탄

[주식/테마주 정리] - 토스 상장 관련주 TOP3 총정리

[주식/종목 집중 분석] - LG화학 실적 배당금 주가 분석

[주식/테마주 정리] - 일자리 정책 관련주 TOP5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예약매수 예약매도 하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