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프라이드 주식 보유자라면 당장 읽어야 할 글

 안녕하세요? 호랭이 입니다. 뉴프라이드 주식 보유자라면 이글을 꼭 정독하시고 반드시 월요일장에 다 나오시길 바랍니다. 즉 매도하라는 이야기 입니다.


뉴프라이드 11월 29일 금요일장, 아무리 글로벌 증시 미중무역전쟁 및 홍콩 인권법 미국에 개입으로 인한 불확실성으로 시장전체가 팔자 장이었다고 해도 바닥권에서의 대량거래 음봉이 나왔습니다. 52주 신저가 발생하였고 상승 모멘텀이 아예 사라진 상태입니다. 3분기 분기보고서를 보면 결손누적금이 -880억에 달하며, 주식을 1억주 가까히 찍어내지 않았다면 진작에 사라져 버렸어야 할 회사입니다. 코스닥 상장폐지 규정상 상장폐지 전 관리종목 제도가 있는데 아마 올해가 지나면 관리종목에 들어갈 수순 입니다. 3개년 연속 적자가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그저 주식발행, 전환사채 발행등으로 연명중인 회사이며, 최근에 불성실 공시 법인 지정을 2회 받았군요. 지난번 레드로버 상장폐지 글을 보고 와보세요. 과연 이게 상장사가 맞는지조차 의문입니다.

2019/11/07 - [금융관련/주식] - 레드로버 상장폐지 위기. 거래재개 가능성 분석


공시팀이 일을 안하는건지 아니면 회사에 주식담당자가 아예 존재하지 않는건지.. 불성실공시법인지정이 별거 아닌게 절대 아닙니다. 거래소가 이 회사를 심판대에 올려놓고 상장폐지를 시킬지 살려줄지를 심사하게 만드는 그 첫번째 관문? 이라고 볼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과벌점이 15점 이상이면 즉시 상장폐지 실질심사에 돌입합니다. 현재 뉴프라이드는 10.5점 누적된 상태구요. 15점이 되서 실질심사에 돌입하면 아마 계속기업지속성, 연결누적적자, 결손금 과다 등으로 즉시 상장폐지 당할 것 입니다. 또한 대마 합법관련으로 지금까지 이 재료로 상승, 하락을 반복 해 왔는데 작전세력이 아주 써먹기 좋은 재료죠. 어떤 세력이 붙었는가도 잠시뒤에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중요한 부분은 바로 대주주 노갑성 입니다. 첫째는 대주주 지분이 적어 회사에 대한 지배력 문제로 이 또한 상장폐지 실질심사시 아주 거래소에서 안좋게 봅니다. 이 또한 상장폐지를 결정짓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리고 여러분들 이 노갑성씨에 대해서 제가 조금 아는데, 바로 김영준의 사람입니다. 2천년 초반 이용호 게이트, 주가조작등 혐의로 구속되었던 사람입니다. 이 사람이 16년도 이트론, 이화전기 배임으로 상장폐지 실질심사를 받을 때 실질적 경영지배인으로 지목되었던 사람 입니다. 

이화전기 실질적 지배인 김영준김영준


때문에 당시 대주주도, 회사의 임직원도 아니었지만 이 사람이 배임 한 것을 실질적 경영지배인임으로(규정상, 현재, 과거 임직원이었던자가 배임했을시 거래정지) 그러니까 김영준이란 사람이 이트론-이화전기-뉴프라이드의 실소유주란 말입니다. 뉴프라이드가 15년도 300%폭등때에도 이 주가조작에 핵심인물로 금감원에서 지목한 인물이기도 합니다. 황철운(현 이트론대표), 소명섭(구 이트론대표), 노갑성 전부 김영준의 사람들인것이죠. 뉴프라이드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기업지속성, 연결누적적자, 결손금등으로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및 기타 이유로 실질심사에 들어가면 100% 상장폐지 입니다. 그리고 이번주 금요일장에 나온 바닥에서의 장대음봉이 상폐차트로 보입니다. 원래 역배열로 쭉오다가 상폐직전 바닥에서 대량거래 음봉, 간혹 장대양봉 나오고 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지막 불꽃놀이라고들 하죠. 



이미 추세는 꺽였고, 현재 투자한 돈이라도 꼭 현금화 하시어 차후 좋은 종목에 투자하실것을 권유 드립니다. 투자를 하루이틀 할 것도 아니고 길게 보셔야 할텐데 만약 제가 말한대로 상장폐지 혹은 그전 과정인 거래정지라도 장시간 당한다면 오랜시간 스트레스가 상당하실 것 입니다. 이념 유의하시어 올바른 투자 하실것을 권유드립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2020/03/23 - [금융관련/주식] - 팍스넷 의견거절로 인한 거래정지. 상장폐지 가능성은?

2020/03/25 - [금융관련/주식] - 에이프런티어(구 영인프런티어) 상장폐지 위기. 살아날수 있을까?

2020/03/22 - [금융관련/주식] - 메디앙스 상장폐지 위기. 거래재개 할 수 있을까?

2020/03/22 - [금융관련/주식] - 에스엔텍비엠. 상장폐지 위기에서 벗어나 거래재개 할 수 있을까?

2020/03/21 - [금융관련/주식] - 에이아이비트. 상장폐지 위기에서 벗어나 거래재개 할 수 있을까?

2020/03/21 - [금융관련/주식] - 상장폐지 되는 종목의 전초 현상(이것만 체크하자)

2020/03/20 - [금융관련/주식] - 유양디앤유, 직원의 횡령으로 인한 상폐위기. 거래재개 할 수 있을까?

2020/03/03 - [금융관련/주식] - 코스피, 코스닥 상장폐지 규정과 체크해야할 것들

2020/02/27 - [금융관련/주식] - 2020년 관리종목 현황(상장폐지 예상 종목)

2020/02/26 - [금융관련/주식] - 청호컴넷, 결산시점 관리종목 편입사유 발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