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예금잔액증명서 특정일자 발급 바로가기

신한은행 예금잔고증명서 발급이란

종합소득세 신고 및 연말정산등의 이유로 특정일자 잔고증명서가 필요하신 분들이 있습니다. 신한은행에서 특정일자에 예금잔액증명서를 발급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준비하실것은 로그인에 필요한 공인인증서, 또는 간편인증을 위한 간편인증, 그리고 계좌에 수수료 1천원만 넣어두시면 됩니다. 기업회원이건 개인회원이건 방법은 동일 합니다. 지금부터 신한은행 잔고증명서 발급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신한은행 예금 잔액 증명서 발급 바로가기

먼저 예금잔고증명서 발급을 위해서 신한은행 홈페이지로 이동 해야 합니다. 신한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동 합니다.

https://www.shinhan.com/index.jsp

 

신한은행

 

www.shinhan.com

홈페이지로 이동하신 후 개인이시면 개인카테고리를, 기업회원이시면 기업카테고리를 눌러 주시고 로그인을 먼저 해주세요.

그다음 조회 메뉴에서 증명서조회 / 발급으로 들어가 증명서 신청/발급 메뉴를 클릭해 주세요. 아래 그림을 참고 하세요.

신한은행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그다음 증명서 선택 메뉴에서 예금잔액증명서를 눌러 주세요. 특정일자 잔고조회를 위해서 이 증명서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신한은행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그다음 국문으로 발급 받을지, 영문으로 할지 선택해 주시고요. 통화코드도 원화로 선택, 발급사유에는 필요한 사유를 선택해 주세요. 저는 세무서 제출을 위해서 세무서제출을 선택하였습니다.

신한은행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그다음 잔액기준일을 선택해 주세요. 저는 제출처에서 연말을 기준으로 요청했기에 연말을 선택 해주었습니다. 그다음 계좌조회 버튼을 누르시고 조회할 계좌의 계좌번호를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선택에 체크를 하신 후 계좌추가버튼을 눌러 주세요.

신한은행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잔액기준일이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 하시고, 아래 계좌가 맞는지 체크하시고 비밀번호를 누르신 후 발급신청을 눌러 주세요.

예금잔액증명서 발급을 위해서는 프린트가 설치된 PC에서 하셔야 겠죠?

신한은행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받는 방법

신한은행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방법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