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판매 현금화 하는 방법!

키프티콘을 파는 방법(현금화)이 있다?

누군가가 내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키프티콘을 선물 했을 때 상대방이 모르게 판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는 보험회사나 신용카드사에서 제공하는 주유할인권이라던지, 상품권, 편의점 할인권등 그 어떠한 기프티콘도 판매가 가능 합니다. 약간의 수수료만 내면 말이죠.

특히 가장 흔한 카카오 기프티콘도 판매가 가능 합니다. 물론 상대방은 판매여부를 알지 못합니다. 지금부터 기프티콘 현금화 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키프티콘 현금화 판매 방법

교환권 판매는 카카오뱅크 앱에서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앱설치가 필수 입니다.

여기서 중요한점미리 선물받은 기프티콘 이미지를 다운 받아야 한다는것 입니다. 이미지를 올려야 판매가 가능 합니다!

이런 키프티콘 사진을 캡쳐해서 미리 가지고 계시면 됩니다. 아래는 신용카드사에서 제공한 편의점 3천원 할인 쿠폰 입니다. 이런것도 판매가 가능합니다.

편의점 할인 키프티콘

만약 카카오톡에서 받은 선물을 파려면 먼저 카카오톡에서 선물받은 키프티콘 이미지를 다운 받아야 합니다.

카카오톡 선물 확인방법은 아래처럼 카카오톡 앱에 들어와 우측하단의 점세개를 누르시면 받은 선물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받은 선물로 들어가시면 현재 사용가능한 선물이 보이실 겁니다. 둘중 판매하실 키프티콘을 누르시고 들어가면 우측 사진과 같이 교환권 저장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일단 교환권을 저장해 주세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카카오톡 키프티콘 말고도 다양한 키프티콘 현금화가 가능 합니다!

카카오 선물 키프티콘 파는 방법

그다음 카카오뱅크 앱을 열고 우측 하단의 점세개를 눌러 주시고 쭉 내리시다보면 생활/편의 카테고리의 쿠폰 사고팔기 메뉴가 있을 겁니다. 쿠폰사고팔기를 눌러 주세요.

카카오 선물 키프티콘 파는 방법

그다음 판매요청에서 판매할 쿠폰등록 메뉴에 들어가 주세요. 그다음 이미지 업로드 하는 메뉴가 나올텐데, 여기서 아까 다운받아뒀던 기프티콘을 업로드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판매할 제품의 단가와 정보들이 자동으로 입력이 됩니다. 저는 케이크를 업로드 해보았습니다.

카카오 선물 키프티콘 파는 방법

이제 판매현황에 내가 판매한 키프티콘이 올라 갑니다. 여기서 중요한점! 반드시 모두 판매승인을 눌러 줘야 판매심사가 이뤄 집니다.

입금은 최대 48시간 이내에 됩니다.

카카오 선물 키프티콘 파는 방법

이제 판매승인이 되면, 아래와 같이 28,100원 이체예정이라고 뜹니다. 이체 예정이란 메시지가 뜨고 48시간 이내에 입금이 됩니다. 키프티스타에서 정확히 28,100원이 입금 됐네요.

카카오 선물 키프티콘 파는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