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 바로가기

IBK기업은행 금리인하요구권 신청 방법은?

IBK기업은행 금리인하 요구권 신청 방법을 여러분들께 설명 드립니다. 금리인하 요구권이란 내 신용상태가 나아졌을때(대출 실행 시점보다), 재산이 늘어 났을 때, 소득이 증가 했을 때 신청할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은 은행의 서비스가 아니라 개인의 권리 입니다. 누구나 위 사항에 1개라도 해당되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금리인하요구권 IBK기업은행 신청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지금 확인 하세요.

IBK기업은행 금리인하요구권 신청 하는 곳

먼저 IBK스마트폰 앱을 켜주시고요. 메인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짝대기 3개짜리 모양을 눌러 주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좌측에 뱅킹을 눌러 주세요.

IBK기업은행 금리인하요구권 신청방법

뱅킹을 누르신 후 아래 대출로 들어 가신 후 대출관리를 누르시면 금리인하요구권이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금리인하 요구권 메뉴를 눌러 들어가 주세요.

IBK기업은행 금리인하요구권 신청방법

여기에 들어 오시면 현재 IBK기업은행에서 어떤 대출상품을 이용하고 있는지 목록이 다음과 같이 보이실 건데요. 금리인하요구권을 신청할 대출을 선택해 주세요.

IBK기업은행 금리인하요구권 신청방법

금리인하 사유 선택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서두에 말씀드린대로 소득 및 재산의 증가, 신용도의 상승, 기타사유에 해당하면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 합니다.

전체동의 후 다음으로 넘어가 주세요.

IBK기업은행 금리인하요구권 신청방법

신청을 하시면 몇월 며칠까지 어느 지점으로 필요서류를 구비하여 팩스송부 해달라고 보이실 겁니다. 필요서류를 확인 하셔서 해당 지점으로 팩스송부 하시면 됩니다.

금리인하요구권 결과는 언제 나오나?

금리인하 요구권 결과는 보통 영업일 3~4일 이내에 결정되어 연락이 옵니다. 그리고 서류가 미비할 경우나 추가 서류를 요청하는 경우 지점에서 전화가 오니 잘 받아 주셔야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