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로또 구매 방법(초간단)

갤럭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로또 구매 가능하다?

아이폰의 경우 사파리 설정을 살짝 바꿔서 로또 구매하는게 쉽지만 갤럭시는 여간 어렵습니다. 삼성 인터넷에서 PC버전으로 바꿔도 로또 사이트에 들어가면 모바일로 인식하여 구매가 제한이 됩니다.

만약 애플 스마트폰으로 로또구매를 하고자 하는 분은 아이폰용 로또구매 글을 읽어주세요. 아래 링크 드립니다.

[자유게시판/정보] - 아이폰 로또 구매 방법(스마트폰 로또구매) 쉽게 설명!

 

아이폰 로또 구매 방법(스마트폰 로또구매) 쉽게 설명!

애플 아이폰(스마트폰)으로 로또 구매 가능할까? 애플의 아이폰은 ISO 운영체제를 사용 합니다. 이는 갤럭시의 안드로이드 보다 로또 구매하는데 있어 더 간편합니다. 갤럭시 안드로이드의 경우

stockfree.tistory.com


간단하게 어플 설치만으로 갤럭시 스마트폰으로도 로또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하세요.

갤럭시 스마트폰 로또 구매 방법

갤럭시 안드로이드 폰으로 로또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을 하나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키위 브라우저라는 앱인데요. 우리가 컴퓨터를 엣지나 크롬을 쓰듯이 스마트폰에서도 다른 브라우저로 접속해야만 로또 구매가 가능 합니다.

먼저 앱스토어에서 키위 브라우저라는 앱을 다운 받아 주세요. 아래 링크를 달아드릴테니 클릭하시면 다운로드가 됩니다.

키위 브라우저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키위브라우저가 자동으로 다운 됩니다. 또는 앱스토어 에서 키위브라우저를 검색하시고 다운 받아 주세요.

갤럭시 스마트폰 로또 구매 방법

그다음 키위브라우저를 실행한 상태에서 키위브라우저를 통해 구글창에다가 '크롬웹스토어' 를 검색 해 주세요. 여기서 중요한점!! 반드시 키위브라우저로 실행 하셔야 해요. 삼성인터넷이나 크롬앱으로 하면 실행이 안됩니다.

크롬 웹스토어를 검색하면 두번째에 chrome.google.com 인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이 사이트로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위에 chromewebstore.google.com은 PC버전 입니다.

반드시 두번째 크롬점구글점컴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그다음 크롬웹스토어에 들어가신 후 user agent를 검색해 주세요. 그럼 두번째에 케릭터가 안경쓰고 있는게 뜰겁니다. 그걸 설치해 주세요. 아래 그림을 참고 하세요.

갤럭시 스마트폰 로또 구매 방법

그다음 Chrome에 추가를 눌러 주세요. 그다음 앱의 권한에 확인을 눌러 주신 후 우측 상단에 점3개 모양을 눌러 주세요.

갤럭시 스마트폰 로또 구매 방법

점3개를 누르시고 제일 아래로 내려 보시면 방금 설치한 User agent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유저에이전트를 클릭해 주세요. 그리고 제일 아래에 있는 사파리를 눌러 주세요.

갤럭시 스마트폰 로또 구매 방법

그다음 Mac Safari7을 눌러 주세요. 이렇게 하면 준비가 끝난겁니다. 이제 키위브라우저 앱을 통해 로또 사이트에 접속해 주세요. www.dhlottery.co.kr  입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PC버전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로또 사이트에서 이제 '이사람이 폰으로 접속한게 아니구나' 라고 인식을 하고 PC버전으로 보여주는것 입니다.

이제 로그인을 하시고 로또를 사시면 됩니다.

갤럭시 스마트폰 로또 구매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