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로또 구매 방법(스마트폰 로또구매) 쉽게 설명!

애플 아이폰(스마트폰)으로 로또 구매 가능할까?

애플의 아이폰은 ISO 운영체제를 사용 합니다. 이는 갤럭시의 안드로이드 보다 로또 구매하는데 있어 더 간편합니다. 갤럭시 안드로이드의 경우 로또구매가 불가능하진 않지만 약간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갤럭시도 방법이 있습니다.

갤럭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로또사는법은 아래 링크를 참조 하시고, 애플 스마트폰으로 로또 사는 법은 본문 글을 끝까지 읽어 주세요.

[자유게시판/정보] -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로또 구매 방법(초간단)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로또 구매 방법(초간단)

갤럭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으로 로또 구매 가능하다? 아이폰의 경우 사파리 설정을 살짝 바꿔서 로또 구매하는게 쉽지만 갤럭시는 여간 어렵습니다. 삼성 인터넷에서 PC버전으로 바꿔도 로또

stockfree.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플 아이폰으로 로또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립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하세요.

스마트폰 아이폰 로또 구매 방법

먼저 설정을 약간 바꾸고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사파리앱을 열고 좌측 하단에 보시면 '가가' 라는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그걸 누르시면 데스크탑 웹 사이트요청 이라는 메뉴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클릭 해 주세요.

클릭 후 데스크탑 웹사이트 요청을 활성화 시켜 주세요.

아이폰 로또 구매 방법

그다음 설정을 열어 주세요. 설정을 연 후 내려보시면 Safari 앱이 보이실 겁니다. 설정->사파리를 눌러 주시면 사파리에 대한 설정메뉴가 뜨는데요. 아래로 쭉~ 내리시다 보면 데스크탑 웹사이트 요청이 보이실 겁니다. 데스크탑 웹사이트 요청을 눌러 주세요.

아이폰 로또 구매 방법

그다음 기타 웹 사이트를 아래 그림처럼 활성화를 시켜 주세요. 그리고 다시 사파리앱을 열고 www.dhlottery.co.kr을  을 누르시면 동행복권 사이트로 이동 합니다.

이제 PC에서 처럼 로그인을 하시고 로또를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로또 구매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