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증시 외 전세계 주요증시 실시간 확인하는 방법!

전세계 증시 해외선물지수 비트코인등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이 있다?

포털사이트에 미국증시, 유럽증시, 전세계증시실시간조회, 해외선물지수 등을 검색하시면 아주 간단하게 지수를 보실 수 있습니다만, 매번 검색하는게 여간 귀찮은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때문에 여러분들께 오늘 단순히 미국증시, 해외증시, 유럽증시등 뿐만 아니라 비트코인시세, 원자재 시세, 글로벌 지표등등 포괄적으로 자세하게 나와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더불어 주요 경제 뉴스, 주식시장 뉴스, 암호화폐 뉴스등의 서비스도 제공하오니 투자자 입장에선 단비와 같은 정보사이트 일수 밖에 없겠습니다. 물론 무료 입니다.

때문에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 해주신다던가, 어플리케이션을 받아두면 매번 포털사이트에 가서 해외증시, 비트코인, 선물지수를 일일이 검색 하시는 여러분들의 미약한 그 피로감을 줄여드릴 수 있을것 입니다. 그럼 미국증시, 해외증시 실시간 지수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아래에서 자세히 소개 합니다.

실시간 해외증시 및 선물지수 바로가기!

 

전세계 해외증시 해외선물지수 비트코인 실시간 시세 보기

제가 여러분들께 지금 보여드릴 사이트의 모습 입니다. 현재 시각 전세계 주요 증시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매우 자세하게 나와 있으며 실시간으로 지수가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해외증시 실시간

현재시각 기준 우리나라 증시는 마감을 했기 때문에 저 상태이지만, 유럽증시 지표들은 움직이고 있습니다. 미국 뉴욕증시도 글을 쓰고 있는 지금시간에서 +20분뒤에 오픈 하겠네요.

보통 우리 한국증시는 새벽 미국증시의 영향을 많이 받곤 합니다. 때문에 주식투자자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처음으로 하는일이 미국 뉴욕증시가 새벽에 어떠했는지, 간밤의 유럽증시가 어떻게 마감했는지를 확인하곤 하시는데요. 이 사이트만 즐겨찾기 해두신다던가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두시면 간편하게 해외증시 동향을 체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뉴욕 선물지수는 24시간 움직이기 때문에 우리증시의 방향성을 실시간으로 체크해보기 좋은 지표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이 사이트에서 실시간 해외 선물지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무료 입니다.

실시간 해외 선물지수

이 사이트에서 실시간 전세계 주요증시의 선물 시세도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미국 나스닥 선물지수가 +0.8%이므로 정규장 오픈시 상승장이 될거라 예상하는것 이지요.

현재 정규장이 진행중인 유럽지수와 더불어 이렇게 유럽 선물지수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코로나19가 대유행이었던 20년 3월 9일 세계증시 표를 여담으로 아래에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대 유행당시 세계증시

이 때는 20년 3월 9일 세계증시 입니다. 이탈리아에서 확진자가 급증하여 사망자가 속출할 때 였을 겁니다. 문제는 이후에 더큰 폭락이 나왔다는 것이죠. 이 당시 우리 증시는 어땟을까요?

 

20년 3월 9일 세계주요증시

우리도 3월 9일 -4.8% 하락 했으나 열흘 뒤 더 큰 하락을 맞았죠. 항상 주식시장은 시그널을 주기 마련 입니다. 잘 파악 하셔서 매매 해야 합니다.

 

원달러, 원자재, 암호화폐, 채권시세도 조회가 가능하다?

 

이 사이트에서는 환율 시세도 조회가 가능 합니다. 이밖에도 원자재, 암호화폐, 채권시세도 조회가 가능하니 우리 투자자들 입장에선 정말 단비와 같은 사이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물론 이것 역시 무료 입니다.

원달러 환율 실시간 시세

이렇게 실시간 환율지수가 표시가 되고 있습니다. 챠트 역시 제공 하니 투자에 참고하기 매우 유용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이제 사이트 주소를 아래 첨부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외증시 해외선물 전세계증시 실시간 확인하는 사이트 바로가기

 

주식시장 시세와 금융뉴스 - Investing.com

Investing.com은 무료 실시간 시세, 포트폴리오, 챠트, 최신 금융 뉴스, 주식시장 데이터 및 기타를 제공.

kr.investing.com

 

 

이 사이트에서는 전세계 주요증시의 실시간 조회가 가능 하십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도 다운하시면 휴대폰으로 쉽게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어플리케이션 조회화면에서 '인베스팅' 이라고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간단한 전세계 주요증시 조회서비스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국증시 외 전세계 주요증시 실시간 시세확인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드리며, 잘 보시면 포스팅내에 돈되는 좋은 자료들이 곳곳에 숨어있으니 한번 둘러보시면 도움되실 겁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읽으면 돈이 되는 글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한국 증시 전망 시황 및 특징주 정리(3월 11일)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한국증시 조정장세. 한국증시 전망은?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고배당주 찾는 방법과 주식 고배당 순위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계좌 개설 증권계좌 만드는 방법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변동성완화장치 VI 란 무슨 뜻?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분할매수란 무슨 뜻? (분할매수의 중요성)

[주식/테마주 정리] - 파평윤씨 윤석열 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윤석열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스페셜 정리자료

[주식/테마주 정리] - 가상화폐 비트코인 암호화폐 관련주 대장주 정리자료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