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지된 예전보험에 보험금 청구방법(보험금 2천만원 받은 썰)

해지한 보험에서 보험금 청구 방법은?

해지한 보험일지라도 청구를 통해 보험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과거에 내가 보험을 유지중일때 혹시나 빼먹고 청구를 하지 못한 보험금에 대해서 청구하여 받을수가 있습니다.

해지한 보험금 찾으러 가기

특히 많은 분들이 상해보험이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 가지고 계신데, 상해보험에서 보험금 청구를 하지않고 해지하는 일이 빈번합니다. 특히 상해보험에 저렴한 비용으로 추가되는 담보중 '상해후유장애' 라는 담보가 있는데요. 이 담보의 경우 보험설계사가 전문적인 지식이 없으면 가입시 또는 보험금 청구시 누락하는 일이 다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가에게 상담하는것이 중요 합니다.

해지된 옛날 보험에서 보험금 청구해서 보험금 받는방법을 아래에서 자세히 다뤄 보겠습니다.

 

 

해지된 예전보험에서 보험금 받기 위해 중요한 것은?

중요한것은 내가 다쳤을 당시에 보험에 가입중이었냐는게 첫째 입니다. 특히 관절 관련하여 보험금 청구가 누락되는 일이 많은데요.

내가 다쳤을 당시 보험에 가입되어 있었는가를 보시고 '상해후유장애' 담보가 유지중이었나를 반드시 체크하셔야 합니다. 모르시겠다면 댓글 또는 방명록에 문의를 주세요.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요새는 운전을 많이 하시기 때문에 운전자보험이 누구나 있습니다. 운전자보험에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변호사선임비용, 벌금담보외에도 상해 담보들이 추가되기 때문에 상해후유장애 담보는 웬만해서는 다들 있으십니다. 이 담보를 반드시 활용해야 합니다. 제가 지인의 해지된 예전 보험중 상해후유장애 담보에 청구하여 2천만원을 받게된 사례를 계속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해지된 예전보험 상해후유장애담보에서 보험금 2천만원 수령 사례

최근 제 보험담당 지점장님과 다른 지인 셋이 이야기중 지인께서 7년전 골프를 치다가 허리부상을 당하고 디스크가 터져 수술을 받게된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보험금 청구를 했냐고 물으니 입원을 했으니 당연히 실비청구를 했고 상해수술비도 청구 해서 받았다고 들었습니다.

그럼 상해후유장애 담보에는 청구를 했냐고 물으니 그건 받지 않았다고 합니다. 때문에 당시 보험가입내역을 체크하고 상해후유장애 담보가 있었음을 확인 한 뒤 보험사에 청구하여 2천만원을 받아 주었습니다.

보험은 누구에게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험금을 청구한다고 해서 보험사가 일일이 챙겨주질 않아요. 무조건 전문가에게 맞겨야 합니다.

제가 보험금 2천만원이 통장에 들어오는것을 직접보고 신기하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알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여 공유 합니다.

블로그 손님들을 대상으로 딱 10명을 선정하여 해지된 예전보험에서 보험금 받을게 있나 찾아봐 드립니다. 컨설팅은 무료로 진행이 되구요. 돈이 들어가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상담이 가능 합니다. 호랭이의 보험을 믿고 맡기고 있는 대전 모 보험회사 지점장님 인데요. 선착순 10명을 선정해서 봐주신다고 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또한 주변에 과거(웬만해선 10년내)에 디스크로 수술을 한적이 있는 분들이나, 관절쪽 문제로 수술을 하셨던 분들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 생색내게 해드리겠습니다.

아래 방명록 링크를 남겨 둘테니 비공개로 문의주셔도 되며, 비공개 방명록 작성시 메일주소나 카카오톡 아이디를 남겨주세요. 연락 드리겠습니다.

해지된 내보험 보험금찾기 신청하러가기

함께보면 좋은 보험 관련 글

[금융관련/보험] - 보험금 청구 및 숨은 보험금 잘 받는방법(추천 보험설계사)

[주식/테마주 정리] - 보험 관련주(인플레이션 수혜) TOP12

[금융관련/보험] - 삼성화재 보험 약관 대출 받는 방법 아주 간단!

[금융관련/보험] - 자동차보험 다른자동차운전담보 특약의 모든것

[금융관련/보험] - 연말정산 세액공제를 위한 연금저축보험 및 연금저축펀드 비교 추천

[금융관련/보험] - 보험금 청구서류 필요서류 정리 TOP11

[금융관련/보험] - 용종제거 보험 청구 하는 방법(실비, 수술비, 암진단금)

[자유게시판/정보] - 자궁경부암 무료 건강검진 조회방법

[금융관련/보험] - 사랑니 발치(스케일링포함) 실비청구 하는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