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IG)손해보험 보험 약관 다운로드 바로가기

KB(LIG)손해보험 보험약관 다운로드 방법

보험을 가입하면 설계사 또는 보험사로부터 보험 증권 및 보험 약관을 받게 되실겁니다. 보험 증권은 내가 어떤 보험에 가입했나를 보여주는것이며, 보험 약관은 내가 가입한 상품과 그 상품의 가입시기에 따라 보험사에서 정한 규정(지급규정등)이 담긴 내용물 입니다.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면 해당 상품의 약관에 근거하여 지급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KB손해보험 보험 약관 찾는 방법과 다운로드 하는곳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KB(LIG)손해보험 보험약관 다운로드 바로가기

KB손해보험(구 LIG손해보험) 홈페이지에 가면 과거 부터 지금까지 회사가 판매했던 모든 보험상품의 약관을 보거나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KB손해보험 홈페이지로 이동 해 주세요. 주소를 첨부할테니 클릭하여 이동 하세요.

KB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KB손해보험

국민의 평생 희망파트너, KB손해보험, [B]

www.kbinsure.co.kr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보시면 최상단에 조그만하게 공시실 이라고 보이실 겁니다. 아래 그림처럼 공시실을 눌러 주세요.

KB손해보험 약관 찾는 법 다운로드 방법

공시실로 들어오시면 좌측에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여기서 보험상품공시로 들어가신 후 상품목록(약관)을 눌러서 들어가 주세요. 아래 그림처럼 따라해 주세요.

KB손해보험 약관 찾는곳 약관 다운로드

그다음 검색창을 활용하여 내 보험을 검색해 주세요. 내 보험명을 모르신다고 하면 콜센터에 문의하시면 직원이 보험증권을 보내줄겁니다. 그 증권에 나와있는 보험상품명을 검색해 주시고요. 아주 옛날에 가입하신 보험의 경우 판매중지가 됐을거기 때문에 판매중지로 해놓고 검색을 해주세요.

KB손해보험(LIG약관) 보험약관 다운로드

저같은 경우 현재는 판매중지가 된 무배당 아이러브 차차차 운전자 보험을 검색했는데요. 보시면 보험약관, 사업방법서, 상품요약서가 있는데 여기서 보험약관의 PDF 보기를 누르시면 약관이 다운로드 됩니다.

지금까지 KB손해보험(LIG) 보험약관 다운로드 방법 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