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보험약관 다운로드 바로가기

보험가입을 하게 되면 설계사에게 보험약관을 전달 받을겁니다. 그러나 세월이 흐르며 어디다 뒀는지 찾을길이 없죠. 보험약관은 재산 입니다. 재산처럼 잘 관리하셔야 합니다.

보험약관이 왜 중요하냐면 내가 보험금 청구를 하려할때 약관상 받을 수 있는지 없는지를 봐야하기 때문 입니다. 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는 동양생명 보험약관 찾는방법에 대해 설명드릴테니 아래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 주세요. 단 몇분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동양생명 보험약관 찾는 방법

우선 동양생명 보험약관을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해 드리고, 동양생명 보험약관 다운로드 사이트 주소는 글 아래에 주소를 첨부해드릴테니 먼저 약관찾는법을 숙지하시고 이동해 주세요.

먼저 동양생명 홈페이지 메인으로 가시고요. 상단에 공시실을 클릭해 주세요.

동양생명 보험약관 찾는법

동양생명 보험약관 찾는법

그다음 좌측에 전체보험 상품목록을 눌러 주세요. 그럼 판매중인 상품과 판매중지된 상품 내역이 보일겁니다. 아마 아주 예전보험이면 지금은 단종됐을 확율이 높겠죠?

동양생명 보험약관 찾는법

동양생명 보험약관 찾는법

저는 판매중지상품을 한번 찾아 보겠습니다. 동양생명이 과거에는 태평양 보험이었기 때문에 태평양시절 보험약관도 조회가 가능 합니다. 저는 21년 6월 2일에 가입한 '무배당엔젤상해보험' 을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서 내가 찾고자 하는 보험이름을 적고 검색을 눌러 주세요.

동양생명 보험약관 찾는법

동양생명 보험약관 찾는법

참고로 보험약관을 보기 위해서는 아크로뱃리더를 다운받아야 하기 때문에 다운로드 링크를 아래 첨부할테니 미리미리 다운받아 두세요.

https://get.adobe.com/kr/reader/

 

Adobe - Download Adobe Acrobat Reader DC

This website no longer works on Internet Explorer due to end of support. Please use Microsoft Edge or another supported browser.

get.adobe.com

이렇게 조회를 하면 동양생명에서 판매한 무배당엔젤상해보험의 리스트가 쭉 나열이 됩니다. 내가 보험을 가입한 시기의 21년 6월 2일이기 때문에 해당 일자의 보험을 찾아 주세요. 그런 다음 보험약관의 아크로뱃리더 마크를 눌러주시면 다운로드가 완료 됩니다.

동양생명 보험약관 찾는법

동양생명 보험약관 찾는법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여시고 내가 보험금을 청구하는데 문제가 없을지 보시면 되겠습니다. 동양생명 사이트 주소는 아래 첨부 합니다.

동양생명 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숨은보험금 있는지 확인 방법 보기

이밖에 보험관련한 사이트 모음을 아래에서 소개해 드릴테니 소중한 나의 재산을 잘 지켜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 실손보험 찾는곳 (www.credit4u.or.kr)
내보험을 모두 찾아보는 내보험찾아줌 (cont.insure.or.kr)

다른 보험사와 상품 비교하는곳 http://pub.insure.or.kr/main.jsp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