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아이즈 공모주 청약 방법 및 일정은?

아이티아이즈 상장 임박

소프트웨어 공급 및 개발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는 아이티아이즈가 코스닥 시장에 상장 합니다. 최근 만년 적자 기업들도 증시에 속속 입성을 하고 있는데, 아이티아이즈는 유동비율, 주당순이익, 영업이익 모두 훌륭한 기업으로 보여 여러분들께 아이티아이즈 공모주 청약일정과 청약방법을 소개 합니다.

아이티아이즈는 이번달 말 기관 수요예측과 공모주 청약을 통해 증시입성을 꾀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티아이즈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 및 공모주 일정을 알기 쉽게 설명드릴테니 아래 글을 읽어 차근차근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티아이즈 공모주 청약방법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면 글 말미에 다른 저평가우량주, 급등 테마주 목록등을 첨부하여 올려드릴테니 글을 끝까지 읽어보시면 주식 수익률 극대화에 도움이 되실겁니다.

 

아이티아이즈썸네일

 

아이티아이즈 사업 현황

아이티아이즈는 2012년에 설립된 IT기업으로써 전산시스템 개발 및 관리, 정보시스템 통합구축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본점소재지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래먹거리 산업인 클라우드, AI를 이용하여 핀테크 기업들의 정보시스템을 통합구축하며, 빅데이터, 은행권들의 투자전략 수립을 지원하는등 금융관련 IT업체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때문에 회사도 여의도에 위치하고 있는것이죠.

 

아이티아이즈 재무제표 요약

 

아이티아이즈는 20년도말 기준 168억원의 유동자산과 117억원의 유동부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동비율은 매우 훌륭합니다. 또한 작년 513억원의 매출액, 30억원의 영업흑자를 보여준 바 있으며, 주당 순이익이 무려 790원에 달합니다.

자본금은 20억원, 자본총계는 64억원으로 자본잠식이 전혀 없으며, 상장이후 자본금과 자산의 규모가 더 늘어날 전망 입니다.

 

아이티아이즈 공모주 일정 및 방법은?

아이티아이즈의 기관 수요예측일은 21년 10월 25일부터 26일 이틀간 입니다. 기관의 수요예측을 통해 경쟁률을 확인하세요. 내가 공모주 청약을 하는데 중요한 지표가 됩니다.

아이티아이즈의 공모청약일은 21년 11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이며, 배정공고일은 21년 11월 4일 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배정공고일과 환불일이 같다는 점 입니다. 청약신청을 하고 미청약이 되면 해당 금액은 환불이 되게 됩니다. 배정공고일=납입일=환불일은 모두 동일합니다. 아이티아이즈의 주간사는 신한금융투자이므로, 배정공고일에 해당 주간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주간사인 신한금융투자의 주식계좌가 있어야 합니다. 해당 증권사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은 유튜브나 각종 블로그에 정보들이 많기 때문에 검색해보시면 충분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아이티아이즈의 희망공보가액은 12500원~14300원이며 총 1,777,000주를 공모하여 약 220억원의 자금을 조달하게 됩니다.

아이티아이즈청약일정
아이티아이즈 청약일정표

아이티아이즈 공모주 청약일정 및 방법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사어판 주식카페 바로가기 클릭!

 

무사어판(절대무료추천주식,부동산,금융... : 네이버 카페

주식투자, 주식투자정보공유, 무료주식 카페 무사어판 입니다.

cafe.naver.com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글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공모주 청약일정 및 방법!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세종메디칼 주식분할 일정 쉽게 설명(feat. 거래정지기간)

[주식/테마주 정리] - 골프 관련주 대장주 TOP7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전자결제 & 전자화폐 관련주 TOP7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추천주 제이씨현시스템 재무 및 주가 분석

[주식/종목 집중 분석] - 팜젠사이언스(엑세스바이오최대주주) 저평가우량주 주가전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