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 추천주 코프라 관련 리딩

 안녕하세요? 기 추천주였던 코프라 관련 리딩 드립니다.

추천 후 한번의 리딩과 이번글이 두번째 인데요. 단기간에 너무 많이 글을 적는가 아닌가 싶은데,두번째 리딩글에서 적었듯이 3분기 실적이 20억 이상만 되도 전년 실적 상회이고 30억이상이 BEST라고 말씀드렸는데 24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아주 nice한 결과라고 보여지고요. 분기보고서 발표 후 수급이 좀 들어왔는데, 오늘 호가창을 보니 누군가 시장가로 덩어리들을 몇번씩 가져 가더군요. 급한 모양이죠. 지금 주가도 매우매우 저평가 입니다.




주봉을 보세요.. 주봉 120선 아래 나머지 이평 돌파 후 또라이 틀면 (3500~3600구간횡보) 진짜 크게 갈것이고 지금 그림을 아주 잘 그려대고 있습니다. 

자 여러분 잘보세요. 현대산업개발이 어제 아시아나를 인수했죠. 또 지난번에 아시아나항공이플라잉카 운송작전에 참여했습니다. 정몽규와 정몽구가 사이가 안좋다는 이야기도 있지만 정몽구 죽기전엔 모두 합칠 것 입니다. 정몽구 회장의 목표? 기도 하구요(집안 대통합) 코프라 현재 남양연구소에서 현대기아차와 자율주행차등 관련 연구중에 있습니다.

정부에서는 2025년까지 플라잉카 상용화 목표하고 있구요. 코프라는 아시다시피 차량경량화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기술을 가진 회사입니다. 중소형주인데 현대기아와 연구중인 알짜 회사란 이야깁니다. 

자.. 요약갑니다.

정부의 2025년 플라잉카 상용화 목표, 현대산업개발의 아시아나 인수, 아시아나 플라잉카 운송작전 참여(11월 5일기사), 현대기아차 자율주행차에 2조4천억 배팅, 코프라 남양연구소에서 현대기아차와 협업연구중(자율주행, 차량경량화에 따른 플라잉카 원천기술) 


몇박자가 맞아 들어가는 겁니까? 지금 주가 매우매우매우 저평가 상태입니다.. 이번년 7월 대량거래 수급 들어왔습니다. 무증에 따른 수익실현물량 큰손이 쓸어갔습니다. 손바뀜 난거죠. 목표가를 좀 크게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기관수급도 다시 양호해졌습니다. 외국인 지분또한 한달전보다 두배이상 늘었습니다. 뭘 의미하는 것 일까요? 위에 요약 해놓은 것들만 기억해보시고 아직 일, 주, 월봉상 바닥이고 이곳에서 변곡점 만들고 턴하고 있습니다. 서프라이즈한 실적은 덤이구요.  의도치 않은 장투 나와도 배당주는 알짜회사 입니다. 테마성 재료뿐만 아니라 현재 개발중에 있는 자율주행관련 부품의 상용화가 시작될 시 매출액과 이익은 천정부지로 솟을 것이며, 주가 또한 큰 상승으로 이어질 것 입니다. 


1. 오늘 들어온 뭉탱이 수급(시장가로 쓸어감)

2. 외인지분의 폭발적 증가

3. 기관 매도세가 수그러들고 '사자' 전환

4. SK디스커버리 물량 전부 출회된것으로 판단


플라잉카는 미래 먹거리 산업입니다. 핵심 소재의 원천기술을 가진 회사입니다. 정부정책 수혜를입으면 주가 천정부지로 솟을 겁니다. 당장 주가가 상승하지 않는다고 아쉬워마시고 차곡차곡 모아가실 것을 적극 권유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