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좋은곳 비교분석(낚시성글 아님)

얼마전 고객님께서 2세가 생겨 태아보험 의뢰를 받았습니다. 어느 보험사 상품이 좋을지 대한민국 전 보험사 비교견적을 냈는데요. 최종 압축된 후보는 동양생명+롯데손보 두가지로 믹스한 태아 보험메리츠화재 태아 보험 이었습니다. 그러나 동양생명+롯데손보 믹스는 보장은 어마무시하게 되지만 보험료의 부담이 있으셔서(약 월16만원 수준) 동양생명꺼는 패스 하였습니다.

고객님들은 제각각 본인들의 니즈가 있습니다. 이 고객님께서는 아이가 성인이 된 이후 암과 2대질환등을 필요에 의해 구성하면 되지않겠나. 하여 제게 너무 비싸게 보험료 책정을 하지 말것을 주문 하셨습니다. 때문에 가성비 좋은 보험사 태아보험 상품을 준비해서 제안 하였습니다. 

태아보험에 대해 너무 구구절절 설명하면 글이 길어지니 포인트만 짚어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먼저 메리츠 입니다. 예정일이 내년 21년 1월 25일 입니다. 태아보험은 1차 기형아 검사전에 가입할 것을 권합니다. 태아에 문제가 있으면 보험가입자체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가입하지 않았다가 후회하는 분들 많이 봤고 심지어 파산직전까지 간 부부들도 봤습니다. 미숙아로 태어나 인큐베이터 및 병원입원 3개월 병원비 9천만원 나온 분들 봤습니다. 태아보험은 필수 입니다. 부담이 되시면 실손보험(월납 2만원)이라도 무조건 가입해야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오픈카카오톡에서 "무사어판보험" 검색하셔서 채팅 주세요. 고객님 상황에 딱맞는 보험을 제안 합니다.

메리츠 태아보험은 과거와는 다르게 아이가 태어날때까지 적립보험료를 받고, 아이가 태어나는 대로 환급을 해줍니다. 1회차 보험료가 높은 이유는 산모보험 때문인데요. 메리츠는 산모까지 보장이 됩니다. 산모보장은 "일시납" 입니다. 

또한 아이가 남자로 태어나면 상기 출산후 월납가격이며(9만8천원), 여자아이면 9만2천원대로 낮아집니다. 아무래도 위험률 때문이겠죠. 남자애들은 사고를 많이치니..

이렇게 산모까지 보장이 탄탄하게 됩니다. 단, 산모보험은 일시납으로 약 6만3천원가량을 내야 합니다. 물론 부담이 되시면 빼셔도 됩니다. 알맞게 구성해 드립니다.

그러면 롯데손보 태아보험을 볼까요?

상기 제안서는 롯데 태아 보험 입니다. 롯데는 산모보장이 상해사망이 전부 입니다. 메리츠처럼 여러가지 보장이 되질 않습니다. 그러니 보험료가 적은데요. 단, 메리츠는 적립금을 강제로 받아가다가 태아를 출산하면 적립금 부분을 환급해주는데 롯데는 적립보험료는 없어서 초기비용에 대한 부담이 적다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담보내용은 비슷하지만, 다른점이 있다면 롯데는 2대질병 진단비(뇌, 심장)이 최대 2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뭐가 좋고 나쁨이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오픈 카카오톡 : 무사어판보험) 고객님 니즈에 맞는 설계를 제안 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버튼♥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