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LIG) 보험계약(약관) 대출 신청 바로가기

KB손해보험(LIG) 보험계약(약관) 대출 금리 한도 대출상환방법은?

갑자기 급전이 필요 하실 때 카드론을 쓴다던가, 장기 카드대출을 사용한다던가, 2금융권 대출을 이용하지 마시고 내가 가진 보험을 담보로 대출을 해보세요. 보험이 해지되지 않으면서 급하게 필요한 돈을 빠르게 융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론이나 대부업체보다 금리가 훨씬 저렴 합니다. 예금담보 대출처럼 내 보험을 담보로 대출을 하는것이기 때문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kb손해보험 계약 약관 대출 신청 방법 바로가기 및 금리, 한도에 대해서 설명드릴테니 아래 글을 끝까지 확인 하세요.

KB손해보험 보험계약(약관) 대출 신청하는곳 바로가기

먼저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내가 보험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KB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KB손해보험

국민의 평생 희망파트너, KB손해보험, [B]

www.kbinsure.co.kr

KB손해보험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아래 그림처럼 대출 카테고리에서 ㅇㅇㅇㅇ 을 눌러 주세요.

KB손해보험 보험 약관 대출 신청 바로가기

그다음 본인인증 바로가기를 클릭하시고 본인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본인인증은 공동인증서로도 가능하지만, 요즘은 간편인증으로 더욱더 간편하게 인증이 가능 합니다. 네이버인증 또는 카카오인증이 있습니다.

KB손해보험(LIG) 보험 계약 약관 대출 신청 방법

보험 계약 약관 대출 금리는?

보험대출금리는 회사별로 상이 합니다. 보험대출의 경우에도 변동금리를 따라가기 때문에 시중금리에서 약 2~4% 높은 수준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시중금리가 3%일 경우 5~7%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것은 신청을 하면서 내 대출금리를 직접 봐야 합니다.

보험계약(약관) 대출 금리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보세요.

 

보험 계약(약관) 대출 금리 이자 한도는?

보험약관대출(보험계약대출)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왜냐면 다른 대출과 달리 보험계약대출이 꽤 좋은 장점이 많기 때문인데요. 보험약관대출의 장점은 신용등급에 영향을

stockfree.tistory.com

보험 계약 약관 대출 한도는?

보험대출한도는 가입자별 상이 합니다. 가입할 당시 나의 보험증권의 해지환급금을 봐야 하는데, 해지환급금이 있는 상품이어야만 대출실행이 됩니다. 즉 실손보험이나 갱신형 상품의 경우, 또는 무해지, 저해지 상품의 경우 해지환급금이 없기 때문에 보험대출 한도가 안나올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내가 가입한 상품의 해지환급금 유무를 확인해야 합니다. 증권을 찾기 힘들다면 보험사 홈페이지에서 대출신청을 하면서 확인 해야 하거나 콜센터로 문의 해야 합니다.

보험 계약 약관 대출 상환방법과 중도상환 수수료는?

보험계약 약관대출 상환방법은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어플에서 가능 합니다. 일반 마이너스 통장 대출을 상환하는것 처럼 매우 간단 한데요. 보험대출 상환방법에 대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보세요.

 

보험계약(약관)대출 장단점, 조건, 상환방법 총정리!

보험계약(약관)대출이란 무슨 뜻? 보험계약대출이란 내가 가입한 보험을 담보로 돈을 빌리는것을 말합니다. 만약 내가 급전이 필요해서 돈을 빌리려다가 2금융권에서 돈을 빌렸다고 합시다. 그

stockfree.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