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물건 경락 잔금 대출 금리 한도 비교 사이트 추천!

부동산 경매 경락잔금대출 금리 및 한도 비교 사이트는?

법원경매를 해보신 분들이라면, 법원에서 낙찰을 받고 나오면 많은 양의 대출 명함을 받게 되실겁니다. 바로 법원에서 영업을 하는 경락 잔금대출 상담사 분들의 명함인데요.

특수 물건의 경우는 대출이 불가하기도 합니다. 부동산경매 특수물건이란 다가구 또는 근생건물의 위반건축물, 아파트 지분, 토지 지분, 개발제한구역의 토지, 대항력 있는 물건, 유치권 물건, 법정지상권 등등 입니다.

위에 말씀드린 특수한 경우에는 경락잔금대출이 힘든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보통 부동산 투자는 무조건 대출이 발생되야 하는데, 큰 수익이 난다는 확실한 보장이 있음에도 대출이 막혀 기회비용을 놓치고 맙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부동산경매 특수물건 경락잔금대출 금리 및 한도 비교 사이트 소개와, 부동산경매 권리분석도 해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정부지원 무방문 모바일 대출 List 보러가기 클릭!

부동산 경매 경락잔금대출 비교 사이트 바로가기

부동산 경매 투자하시는 분들도 잘 모르시는 사이트 입니다. 바로 '경매를 위하여' 인데요. 이 사이트에서 경락 잔금대출 상담과 특수물건 대출문의, 그리고 일반 대부대출, 일반부동산매매 대출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대출상담문의를 통해 많은 대출 상담사들이 대기하고 있으니 여기저기 연락을 돌려 보시면 좋은 결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경매를 위하여 사이트 주소는 아래 첨부 합니다.

 

경매를위하여

국내최대 경락잔금대출 비교검색플랫폼

www.wkyungmae.com

경매를 위하여는 많은 대출 상담사들이 대기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출상담사들이 경매를 위하여에 소속된게 아니라 경매를 위하여 사이트에 일정 금액을 내고 홍보를 맡기는 형태 입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경매를 위하여 메인화면의 실시간 대출상담사 리스트 입니다.

경락잔금대출(특수물건) 금리 비교 사이트 추천

또한 상단 메뉴를 보시면, 부동산경매 권리분석부터 대부대출 및 일반매매 대출, 경락잔금대출상담, 특수물건 대출문의등이 있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대출상담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은 무료 입니다.

또한 경매를 위하여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해당 채널에서는 저렴하고 수익률이 기대되는 부동산 경매물건등을 소개하고 있으니 한번씩 보시는것도 추천 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