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료관련주 대북지원 관련주 총정리!

비료관련주 비료테마주 대북지원 대장주 총정리

내일 성김 미국 국무부 특별대표가 방한을 합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지난번 UN 기조연설에서 '종전선언'을 언급한 이후로 노규덕 한반도 평화교섭본부장의 방미, 답례에 따른 성김의 방한등 뭔가 물밑에서 종전선언에 대한 조율이 이뤄지는듯한 모습인데요.

2주전에는 노규덕 한반도 평화교섭본부장이 러시아를 방문했는데, 2주뒤인 26~28일에는 정의용 외교부 장관이 러시아를 방문합니다. 한러 외교장관회담을 위해서 인데요.

종전선언을 앞두고 주변국들의 협조가 있어야 되기 때문에 러시아를 방문하는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종전선언이 된다면 대북지원에 급물살을 타게 될것이며, 아무래도 북한주민들이 백신을 한명도 맞지 않았기 때문에 인도적 지원으로 백신지원, 그다음이 비료지원이 들어갈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번 글에서는 대북지원에 따른 비료관련주, 비료테마주, 비료대장주를 여러분들께 설명드릴테니 아래 포스팅을 집중해서 읽어 주세요.

이번 비료관련주 비료테마주 비료대장주 글을 읽어 보시고 주식투자 결정을 해보시길 바라며, 다른 급등예상 테마주들의 주식 차트 및 주식 정보가 많이 있으니 무료로 읽어 보시고 목표된 주식계좌 수익률을 달성 해보세요.

 

급등 예상 비료관련주 확인!

급등이 예상되는 비료 관련주 글을 끝까지 읽으셔야 주식 수익률을 극대화 하실 수 있습니다.

 

 

남해화학(비료 대장주)

비료관련주 비료테마주 '남해화학' 주식정보

대북지원 비료관련주 남해화학은 대북지원 비료관련주중 대장주로써 비료 및 동 부산물의 생산 및 판매업을 주된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어 비료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비료관련주남해화학일봉차트
비료관련주 비료대장주 남해화학 일봉차트

대북지원 비료대장주 남해화학은 시가총액 6천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0.58%의 현금배당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작년기준 1조원의 매출액과 264억원의 영업흑자를 보여주었고, 영업이익률이 점차 상승추세에 있습니다.

 

조비(비료 관련주)

비료 관련주 비료 테마주 '조비' 주식정보

비료관련주 조비는 친환경 맞춤 비료와 완효성 비료를 주로 생산하는 업체로써 시장에서는 비료관련주 비료테마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비료관련주조비일봉차트
비료관련주 조비 일봉차트

대북지원 비료관련주 조비는 시가총액 1400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상장주식수가 510만주 뿐이며, 지난해 기준 700억원대의 매출액과 38억원의 영업흑자를 기록하였습니다.

급등종목을 확인하시고 주식수익률을 극대화 해보세요.

급등 예상 종목 테마주들을 알아야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경농(비료 관련주)

비료 관련주 비료 테마주 '경농' 주식정보

대북지원 비료관련주 경농은 농업에 필요한 농약을 주로 판매하는 업체로써 비료회사인 조비를 계열회사로 두고 있어 비료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비료관련주경농일봉차트
비료관련주 경농 일봉차트

대북지원주 경농은 시가총액 2600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1.75%의 배당수익률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해 기준 2400억원대의 매출액과 143억원의 영업이익을 보여 주었습니다.

 

카프로(비료 관련주)

비료 관련주 비료 테마주 '카프로' 주식정보

대북지원 비료관련주 카프로는 국내 최대의 유안비료 생산업체로써 이밖에도 나일론의 원료인 카프로락탐을 생산 판매 하고 있어 비료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비료관련주카프로일봉차트
비료관련주 카프로 일봉차트

대북지원 비료 관련주 카프로는 시가총액 1700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총 4천만주의 주식을 상장하고 있으며, 지난해 기준 2500억원의 매출액과 -600억원대의 영업적자를 기록 했습니다. 부채비율이 다소 높은 점은 투자에 참고하셔야 하겠습니다.

 

효성오앤비(비료 관련주)

비료 관련주 비료 테마주 '효성오앤비' 주식정보

대북지원 비료관련주 효성오앤비는 농협 계통 유기질비료 납품부문 선두업체로써 주요 제품은 유기질비료인 혼합유박, 혼합유기질, 유기복합, 부숙유기질등이 있어 시장에서 비료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비료관련주효성오앤비일봉차트
대북지원 비료관련주 효성오앤비 일봉차트

대북관련 비료관련주 효성오앤비는 시총 81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지난해 301억원의 매출액과 16억원의 영업이익을 만들어 냈습니다.

 

대유(비료 관련주)

비료 관련주 비료 테마주 '대유' 주식정보

대북지원 비료관련주 대유는 비료 및 농약을 제조 및 판매하는 업체로써 이밖에도 의약외품 제조, 수입 및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비료관련주대유일봉차트
대북지원 비료관련주 대유 일봉차트

대북지원 비료관련주 대유는 시가총액 94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작년기준 330억원대의 매출액과 46억원의 영업이익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밖에 대북지원 비료관련주로는 KG케미칼, 동방아그로, 태경비케이등이 있습니다.

대북지원 비료관련주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무사어판 카페 바로가기 클릭!

 

무사어판(절대무료추천주식,부동산,금융... : 네이버 카페

주식투자, 주식투자정보공유, 무료주식 카페 무사어판 입니다.

cafe.naver.com

주식 수익률 향상에 도움 되는 글

[주식/테마주 정리] - 남북경협주(대북테마주). 이대로 끝일까?(한솔홈데코, 아시아종묘, 아세아텍, 조비)

[주식/테마주 정리] - 남북경협주 대북관련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대북 관련주 남북 경협주 대북주 주요종목 정리(1탄)

[주식/종목 집중 분석] - 태경비케이 저평가 탄소중립관련주 주가 전망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영업이익률이란? 영업이익률 계산 방법

[주식/테마주 정리] - 원전관련주 대장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면세점 관련주 TOP5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