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비안 관련주 TOP8 총정리

리비안 관련주 아마존 전기차 테마주 대장주 총정리

아마존 전기차로 불리우는 리비안이 올 11월 뉴욕증시에 입성 합니다. 시가총액이 무려 800억달러를 예상하며 현대기아차를 합친 시가총액보다 많을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아마존 전기차로 불리우는 이유는 지난 19년에 아마존이 리비안에 7억달러를 투자했기 때문 입니다. 리비안의 뉴욕증시 입성일은 약 11월 말이 될것으로 전망되고 있는데요.

테슬라에 이은 미국증시, 아니 전세계 증시를 뒤흔들 전기차 리비안의 관련주들이 국내에서도 최근 큰 시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국내에 상장된 아마존 전기차, 리비안관련주 리비안테마주를 소개해 드릴테니 아래 글을 집중해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아마존전기차 '비안 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글을 읽어 보시고 주식투자 결정을 해보시길 바라며, 다른 급등예상 테마주들의 주식 차트 및 주식 정보가 많이 있으니 무료로 읽어 보시고 목표된 주식계좌 수익률을 달성 해보세요.

 

급등 예상 리비안 관련주 확인!

급등이 예상되는 리비안 관련주 글을 끝까지 읽으셔야 주식 수익률을 극대화 하실 수 있습니다.

 

리비안사진

 

삼성SDI(리비안 관련주)

리비안관련주 테마주 삼성SDI 주식정보

리비안 관련주로 부각중인 삼성SDI는 리비안의 전기 픽업트럭인 R1T와 R1S에 배터리를 공급하고 있어 시장에서 리비안 관련주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리비안이 자체 배터리 제조를 추진하고 있어 언제 리비안 관련주에서 탈락할 지 모르기에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비안관련주삼성SDI일봉차트
리비안 관련주 삼성SDI 일봉차트

삼성SDI는 대한민국 대표 배터리 대장주로써 시가총액 49조원대의 코스피 상장사 입니다. 대형주이기 때문에 큰 수익을 기대하긴 힘들지만, 배터리 대장주이만큼 안정적인 투자를 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만도(리비안 관련주)

리비안관련주 테마주 만도 주식정보

리비안관련주로 부각되고 있는 만도는 아마존 전기차로 불리우는 리비안에 전방 레이더, 전방 카메라, 긴급 제동장치를 공급중에 있어 리비안 관련주로 시장에서 부각되고 있습니다.

리비안관련주만도일봉차트
리비안관련주 만도 일봉차트

리비안 관련주 만도는 시가총액 2조 6천억원대의 대형 완성차 부품 공급업체로써 한라홀딩스의 지배를 받고 있는 기업 입니다. 이밖에도 차량의 조향장치, 제동장치, 현가장치등을 각종 완성차 업체에 공급중에 있습니다.

 

급등종목을 확인하시고 주식수익률을 극대화 해보세요.

급등 예상 종목 테마주들을 알아야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대원화성(리비안 관련주)

리비안관련주 테마주 대원화성 주식정보

리비안 관련주 대원화성은 리비안에 자동차용 시트소재를 공급하고 있어 리비안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으며, 9월 30일인 오늘 장 시작과 함께 상한가로 직행을 했습니다.

리비안관련주대원화성일봉차트
리비안관련주 대원화성 일봉차트

대원화성은 시가총액 2300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합성피혁을 주로 제조하여 판매하는 업체로 리비안에 자동차 시트 소재를 공급한다는 이유로 리비안 관련주로 편입되어 있습니다.

 

에코캡(리비안 관련주)

리비안관련주 테마주 에코캡 주식정보

리비안 관련주 에코캡은 리비안에 자동차용 부품인 와이어링하네스를 공급하고 있어 시장에서 리비안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으며, 금일 쩜상을 만들어 냈습니다.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쩜상 쩜하 뜻

 

주식 쩜상 쩜하 뜻

주식투자를 하면서 쩜상, 쩜하 라는 이야기 들어보셨을겁니다. 못들어보셨더라도 이번 기회에 알고 계시면 추후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쩜상 또는 쩜하는 어떤것을 이야기 하는것일까요? 쩜상

stockfree.tistory.com

리비안관련주 에코캡은 시가총액 1천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와이어링하네스 외에도 자동차용 전선, 벌브 소켓, LED모듈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TCC스틸(리비안 관련주)

리비안관련주 테마주 TCC스틸 주식정보

리비안 관련주 TCC스틸은 전기차 핵심소재인 배터리 원통형 캔소재를 제조하여 판매하는 이유로 리비안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리비안관련주TCC스틸일봉차트
리비안관련주 TCC스틸 일봉차트

리비안관련주 TCC스틸은 시총 2천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표면처리강판 전문제조 업체 이며, 년평균 100억원대의 영업이익을 보여주고 있는 회사 입니다.

 

우신시스템(리비안 관련주)

리비안관련주 테마주 우신시스템 주식정보

리비안관련주 우신시스템은 자동차 차체자동용접라인 제조 및 전기차 battery 설비제조업을 영위하고 있어 리비안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리비안관련주우신시스템일봉차트
리비안관련주 우신시스템 일봉차트

리비안관련주 우신시스템은 시가총액 900억원대의 소형 코스피 상장사로써 자동차용접시장의 국내 20% 점유율을 가지고 있으나, 최근 2분기 영업적자가 -143억원을 기록하는등 실적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산업(리비안 관련주)

리비안관련주 테마주 우리산업 주식정보

리비안관련주 우리산업은 자동차용 HVAC 시스템과 자동차용 전장부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업체로 시장에서 리비안 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리비안관련주우리산업일봉차트
리비안관련주 우리산업 일봉차트

리비안관련주 우리산업은 시총 21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로써 완성차 2차공급업체로 주요 고객사로는 현재는 한온시스템, 현대모비스, 두원공조가 있습니다. 매출액은 년평균 2천억원대, 영업이익은 100억원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유에이텍 (리비안 관련주)

리비안관련주 테마주 대유에이텍 주식정보

리비안관련주 대유에이텍은 알루미늄 휠 원재료인 알루미늄A356.2를 수입하여 관계사인 대유글로벌에 판매하는 AL합금 사업과 자동차용 LPI가스 탱크를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어 리비안관련주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리비안관련주대유에이텍일봉차트
리비안관련주 대유에이텍 일봉차트

리비안관련주 대유에이텍은 시가총액 1900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로써 오늘 리비안 관련주로 편입되며 상한가를 기록하였으며, 매출액은 년간 1조원대, 영업이익은 400억원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비안관련주 테마주 대장주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 드리며, 본문내에 알짜 핵심자료들이 많으니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무사어판 카페 바로가기 클릭!

 

무사어판(절대무료추천주식,부동산,금융... : 네이버 카페

주식투자, 주식투자정보공유, 무료주식 카페 무사어판 입니다.

cafe.naver.com

주식 수익률 향상에 도움 되는 글

[주식/종목 집중 분석] - 광진윈텍4R 유상증자 청약 방법 설명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저평가우량주 삼원강재 세력주 포착 챠트 분석

[주식/테마주 정리] - 자동차 부품주 관련주 대장주 핵심 흑자회사만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애플카 관련주 조지아 테마주 대장주 총정리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코프라 전기차 수소차 친환경차 관련주 소개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GH신소재 종목 추천 및 분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