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자동차 머플러(마후라)교체비용 가장 싼곳 후기

숨은 카드포인트 현금으로 받으러가기

지난번 타이어 교체하면서 차를 리프트에 띄웠는데 머플러가 두동간 나있는것을 발견하였습니다. 차 하부에서 이상한 소음이 나서 유심히 봤더니 머플러가 녹이 슬어 두동강이 나있었는데요. 시일피일 미루다 대전에서 머플러를 가장 싸게파는곳이 있다고 하여 예약방문 하였습니다. 무려 2대째 한곳에서 영업중이라고 하는데, 곧 이사를 가신다고 하네요. 위치는 현재 위치 근방 입니다. 때문에 미리 사전에 전화를 하고 방문하셔야 겠습니다.

녹이 심하게 슬어 머플러가 중통에서 절단나있습니다. 하부에 무슨 충격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서둘러 교체를 맡겼습니다.

숨은보험금 받는법 보러가기

때문에 배기쪽 머플러가 범퍼 아래 배기홈으로 체결이 안되고 덜렁덜렁한 모습입니다. 여기서 소음이 무지하게 났습니다. 봄이 되서 창문을 열고다니는 일이 많은데 더 신경이 쓰이더군요..

볼트체결이 워낙 오래되서 해체가 힘듭니다. 때문에 토치로 가열을 한 후에 제거 합니다.

제거가 완료되고 해체 하였습니다. 세월의 흔적이 보이네요..

사장님께서 새 머플러를 장착중입니다. 행여나 해체되지 않게 꼼꼼하게 잠궈 주십니다.

장착이 완료되었습니다. 재생머플러 여도 이런 가격 찾아보기 힘듭니다. 제 차가 모하비인데 현금가 10만원에 했습니다. 아주 깔끔 합니다. 

주력으로 머플러 교체와 자동차용 배터리를 하는 곳인데, 배터리 가격을 물어보니 100짜리 현금가 75,000원 이라고 하시네요. 교체비용을 포함한 것이기 때문에 인터넷보다 약간 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사가면 이사한 곳 문자를 주신다고 하니 그때 배터리는 교체하기로 약속했습니다.

퇴근시간 보다 좀 늦게 도착했는데, 퇴근 안하시고 기다려 주셨습니다. 그리고 정말 친절하시고 작업도 꼼꼼하게 해줍니다. 대전에서 머플러(마후라) 교체 하실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십시오. 전화번호 남깁니다. 

대전 자동차 머플러(마후라), 배터리 제일 싼곳 : 010-4034-5543

위치 : 오정동 농수산물 시장 근처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