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폰 통화녹음 저장위치 찾는 방법(통화녹음저장장소)

삼성 갤럭시 휴대폰 통화녹음 저장위치 찾는 방법(통화녹음 파일 저장폴더)

최근 삼성 갤럭시 노트20을 대란을 통해 싸게 구매 하였습니다. 삼성 갤럭시 시리즈는 매번 새로운 기종이 나와도 휴대폰 설정방법등이 크게 다르지 않아 쓰기가 편합니다. 그리고 폰의 알람, 어플, 앱위치, 배경화면등등 그대로 똑같이 복사되어 옮겨와 지더군요. 계속적으로 자사 제품을 쓰게하려는 노력이 보입니다. 저는 업무 특성상 통화녹음을 자주 하는데요. 내가 녹음한 파일을 다시 들으려면 통화녹음 파일을 어디서 찾는지 헷갈렸는데요. 삼성 갤럭시폰 통화녹음 저장이 어디로 되는지, 저장위치와 통화녹음 파일 저장위치 아주 쉽게 찾는 3가지 방법을 아래에서 설명 드리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 통화녹음 저장위치 찾는 방법

삼성 갤럭시 폰 통화녹음후 저장이 어디로 됐는지 찾는방법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3가지 방법을 다음과 같이 소개 합니다.

1. 내파일에서 찾기

삼성 갤럭시폰 통화녹음파일 찾는방법 저장위치
삼성 갤럭시 통화녹음 저장위치1

먼저 위에 붉은색 음영을 칠해둔 내파일을 눌러 줍니다. 

 

삼성 갤럭시폰 통화녹음파일 찾는방법 저장위치
삼성 갤럭시 통화녹음파일 저장위치2

그다음은 내장 메모리를 눌러줍니다. 컴퓨터로 치면 하드디스크 같은 곳이죠?

숨은보험금 받는법 보러가기

삼성 갤럭시폰 통화녹음파일 찾는방법 저장위치
삼성 갤럭시 통화녹음 저장위치 찾는법3

폴더중에 'Call' 이라는 폴더가 보이실 겁니다. Call폴더에는 삼성 갤럭시폰에서 통화녹음된 파일들이 저장되는 장소 입니다. 

 

삼성 갤럭시폰 통화녹음파일 찾는방법 저장위치
삼성 갤럭시 통화녹음 저장위치 파일찾기4

이렇게되면 위와같이 삼성 갤럭시 휴대폰에서 통화녹음한 것들이 이곳에 전부 저장되어 모여 있습니다.

 

 2. 삼성 갤럭시 전화에서 찾기

이번에는 바로 저장된 폴더를 찾아 가는게 아니라 삼성 갤럭시 폰에서 '전화' 버튼을 누른후 찾는 방법 입니다.

삼성 갤럭시폰 통화녹음파일 찾는방법 저장위치1

먼저 삼성 갤럭시폰에서 전화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위같은 화면이 나오실겁니다. 전화를 걸고 받는 곳이죠. 그후 우측 상단에 돋보기옆에, 점 세개를 눌러 줍니다.

 

삼성 갤럭시폰 통화녹음파일 찾는방법 저장위치2

삼성 갤럭시휴대폰 전화에서 점 3개를 누르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뜨는데, 여기서 녹음한통화를 눌러 줍니다. 

 

삼성 갤럭시폰 통화녹음파일 찾는방법 저장위치
삼성 갤럭시 통화녹음 저장위치 파일찾기4

삼성 갤럭시폰 녹음한 통화를 누르면 위와같이 삼성 갤럭시 통화녹음 저장폴더로 바로 이동하게 됩니다. 1번보다 쉽죠?

 

3. 삼성 갤럭시 통화목록에서 바로 찾기

삼성 갤럭시폰 통화녹음파일 찾는방법 저장위치5

여러분들이 A라는 상대와 통화중 통화녹음을 하고 전화를 마치면 그사람과의 통화내역 우측에 위와같이 마이크 모양이뜹니다. 마이크 모양을 클릭하세요.

 

마이크모양을 누르면 위와 같이 i 모양이 뜨는데요. i 모양을 클릭해 줍니다.

 

i 버튼을 누르면 위와같이 그 상대방과의 통화내역에서 녹음을 했던 통화 내역에 마이크 모양이 뜨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폰으로 통화 녹음시 그 통화내역에서만 위와같은 마이크 모양이 뜨게되는것인데요. 마이크를 클릭 해 줍니다.

 

마이크 버튼을 누르셨다면 위와같이 바로 재생이 가능 합니다. 위에 1~2번 보다 더 간편하죠?

삼성 갤럭시 휴대폰 통화녹음 저장위치 찾는방법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없는 ♡버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