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짓재팬웹 사전 일본 입국 및 세관신고 바로가기

빠른 일본여행 입국을 위한 입국신고 온라인으로 하기

나라별로 입국신고 방법이 있습니다. 일본같은 경우 비행기에서 수기로 입국/세관신고서를 작성 했었는데 이제 여행 전에 온라인으로 미리 사전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바로 비짓재펜웹에서 하는것 인데요. 일본 여행 전 입국신고서, 세관신고서를 편하게 인터넷으로 미리 신청하고 QR코드를 받아 빠르게 입국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비짓재팬웹에서 입국 및 세관신고 하는 방법을 설명 드립니다. 동행하는 가족이나 일행이 있다면 한명이 대표로 일괄적으로 입력하는 방법이 있으니 글을 끝까지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요즘 비짓재팬웹 사칭 사이트가 많다고 하니 정식 사이트를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 하세요.

1. 비짓재팬웹이란?

VISIT JAPAN WEB은 일본 입국때 빠른 입국을 위한 패스트트랙프로그램이며 여행전에 입국신고 및 세관신고를 미리 신청하여 공항에서는 미리 발급받아 둔 QR코드만 찍고 입국이 가능 합니다.

2. 비짓재팬웹 사칭 사이트가 많다던데?

사칭 사이트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비짓재팬웹 입국신고때는 신용카드정보나 통장번호 입력하는 칸이 없습니다.

따라서 입국신고를 하실 때 통장번호나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란이 나오면 사기사이트이니 참고 하세요.
아래 사이트가 정식 사이트 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하세요!

https://www.vjw.digital.go.jp/main/#/vjwplo001

3. 비짓재팬웹 등록전 준비물

일본 입국신고를 위해 필요한 준비물은 여권 / 항공권 / 이메일주소 / 일본내 숙소 및 연락처 입니다. 여권과 항공권은 정보만 필요하니 사진 찍어두신 분들은 정보만 입력하면 되기에 실물은 필요 없구요. 일본내 숙소 와 연락처만 미리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

예약을 하시면 이메일로 호텔정보가 오기 때문에 그대로 입력하면 됩니다.

4. 주의사항

비짓재팬웹은 입국 6시간 전까지 입력을 끝내야 합니다. 즉 QR코드를 받아야 합니다. 미리미리 준비해 두시면 되겠습니다.

또한 비짓재팬웹 등록 후에도 일정 변경등이 생기면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행 동반자분들의 정보도 미리 가지고 계세요. 한명이 일괄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한가지 계정으로 말입니다.

5. 일본 입국심사 인터넷 등록하기

비짓재팬웹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클릭

먼저 입국심사부터 알려 드리고 세관신고는 계속해서 알려 드립니다. 위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먼저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한국어 지원이 되기때문에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 드렸듯이 여행을 다수가 간다면 대표자 한명이 모두 등록할 수 있습니다. 계정 한개로 말입니다. QR코드만 스샷찍어서 나눠주시면 됩니다.

비짓재팬웹 입국신고 세관신고 바로가기

먼저 계정을 만드시고 로그인을 합니다. 이메일로 확인코드가 가기 때문에 확인 후 입력하시면 됩니다.

비짓재팬웹 일본 입국신고서 인터넷 작성 바로가기

먼저 본인 정보를 입력합니다(가족 및 일행추가는 이후에). 묻는 질문에 있음 / 없음으로 대답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이 따라해 주시면 됩니다.

비짓재팬웹 인터넷 입국신고 세관신고 바로가기

여권을 미리 준비중이시라면 직접입력 하시는게 편하실 겁니다. 직접입력에 체크하고 다음을 눌러 주세요.

일본 인터넷 입국신고서 작성 바로가기

위와 같이 여권정보와 이름, 국적등 여권에 나와있는 정보를 그대로 입력 해 주세요. 특히나 여권 만료기간이 중요한데요. 여권 만료일로부터 못해도 6개월은 넘어야 합니다.

비짓재팬웹 인터넷 입국신고서 일본여행

등록이 완료된 후 비자정보 확인란에서는 없음을 누르고 홈으로 돌아가기를 눌러 주세요.

7. 일본여행 가족 및 일행 입국신고서/세관신고서 등록하기

한명이 한계정으로 추가로 여러사람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홈으로 빠져 나오셨다면 이제 본인정보 밑에 동반가족 정보입력칸이 있습니다. 그곳을 눌러 주세요.

일본여행 사전 입국신고서 세관신고서 인터넷 작성

최대 10명까지 추가가 가능 합니다. 아직 QR코드 발급 전이니 계속해서 따라 해 주세요.

8. 비짓재팬웹 입국정보 등록하기

일본입국신고서 작성

동반가족까지 등록을 마쳤다면 아래 입국/귀국 예정등록을 눌러 주세요. 인용하기 않고 등록진행을 누르고 다음을 눌러 주세요.

비짓재팬웹

여행명은 대충 내가 알아보기 쉽도록 넣어주시고 일본 도착예정일과 항공사명을 찾아서 입력해주세요. 편명 역시 비행기 티켓에 나와 있으니 동일하게 입력 해 주세요.

일본여행 입국신고서 체류호텔 입력

일본내 체류호텔정보를 입력 해 주세요. 아마 이메일로 호텔정보가 상세히 올것 입니다. 그대로 적어주시면 되고요. 만약 여러군데 호텔을 이용하실 경우 그냥 대표적으로 처음 체류하시는 호텔정보를 입력 하시면 됩니다.

일본 입국신고 인터넷 신청

호텔 정보를 입력하신 후 입국/귀국 수속으로를 눌러 주세요.

일본 세관신고 인터넷 신청

입국 귀국 수속은 대표자 및 동행인 전부를 해주셔야 합니다. 가족등록을 하셨다면 대상자 선택란이 나오는데요. 그곳에서 일일이 체크하여 전원 수속을 해주세요.

거주 나라명과 도시명은 현재 살고 계시는 나라와 도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예 : KOREA / BUSAN)

일본여행 입국신고서 작성

위 처럼 관광이시면 관광에 체크하시고 비행기 편명 입력 / 체류하시는 호텔정보를 입력 하세요.

인터넷 일본여행 입국신고 방법

당연히 아니오 이실테니 아니오에 체크하시고 입력내용 확인을 눌르시고 맞으시면 등록을 완료 해 주세요.

9. 일본 사전 세관신고 비짓재팬웹에서 등록하는 법

일본여행 사전 세관신고 바로가기

세관신고 준비의 휴대폰/별송품 신고에 들어가 주세요. 그리고 다음을 눌러 주세요.

사전 세관신고서 작성하기

그다음 정보에 맞게 입력해 주세요. 동반하시는 가족의 연령대와 인원에 맞게 수정하시고 다음을 눌러 주세요.

일본 사전 인터넷으로 세관신고 작성하기

그다음 묻는 질문에 답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없을것이니 없음체크하시고 넘어 가 주세요. 참고로 모든 가족을 다 해주셔야 합니다.

사전 일본여행 세관신고서 작성방법

작성이 끝나셨다면 이제 QR코드가 표시가 될것 입니다. QR코드를 누르시고 캡쳐를 진행해 주세요. 동반하시는 가족이 있다면 모두 들어가셔서 각각 QR코드 사진을 캡쳐 해주세요.

좌 입국심사 QR / 우 세관신고 QR

QR코드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이 표시가 됩니다. 좌측이 입국심사, 우측이 세관신고 QR 입니다.

즐거운 일본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