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H-able(M-able) HTS 다운로드 바로가기

KB증권 HTS 다운로드(H-able) 방법 및 다운로드 주소

KB증권에서 주식계좌를 개설하신 경우 주식거래를 위해서 H-able 이라는 HTS를 다운로드 하셔야 합니다. 스마트폰 거래는 M-able(마블)을 다운로드 하셔야 하고요.

KB증권 HTS 다운로드 받는 방법과 주소를 자세히 안내해 드리며 스마트폰 거래를 위한 KB증권의 MTS인 M-able 다운로드 방법도 설명 드립니다. 아래 글을 확인 해 주세요.

KB증권 HTS(H-able) 다운로드 바로가기

먼저 KB증권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아래 즉시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를 남겨 드립니다.

https://www.kbsec.com/go.able?linkcd=s060100010003 

 

KB증권 | 금융도 쇼핑이다!

 

www.kbsec.com

홈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아래 그림처럼 KB증권 온라인 트레이딩 센터가 나오는데요. 첫번째 메뉴가 KB증권의 HTS 입니다. HTS는 PC에서 주식거래를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KB증권 HTS A-ble 다운로드

초고속다운로드를 선택해 주시고요. 다운로드가 안될 시 일반 다운로드를 눌러 주세요.

설치가 끝나면 공인인증서를 통해 로그인 후 거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KB증권 H-able(미니)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래로 더 내려보시면 KB증권 MTS 다운로드가 2가지 나오는데요. 실시간 주식라이브가 가능한 M-able mini도 다운로드가 가능 합니다. 설치SMS 받기를 누르시면 휴대폰으로 설치링크가 문자로 오는데요.

KB증권 HTS A-ble 다운로드 모바일

그걸 누르면 즉시 설치가 됩니다.

KB증권 웹파워트레이딩(웹HTS 다운로드)

KB증권 HTS A-ble 다운로드 웹트레이딩
KB증권 홈페이지에서 별도의 설치 없이 매매를 할 수 있습니다. 웹파워트레이딩을 위해서는 공동인증서, 브라우저 인증서, 클라우드 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반드시 PC에 설치가 되어 있어야 로그인 후 주식거래가 가능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