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 스페셜 정리(쿠팡, 티몬 관련주)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는?

지난해 가을 골판지 업체 대양제지의 안산공장의 화재로 인해 골판지 대란이 일어 났고 현재까지 그 여파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박스포장을 해서 판매를 해야만 하는 영세업자들은 정말 불똥이 튄것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때문에 골판지 박스 가격이 급등을 하고, 또한 원하는 날짜에 물량공급을 받을 수 없을만큼 박스 및 골판지의 수급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이 때문은 아니지만 최근 쿠팡상장 이슈로 인해 골판지 박스 관련주들의 급등이 나와 주었는데요. 그중 특히 골판지 박스 관련주들이 급등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렇다면 쿠팡, 티몬 상장에 따른 수혜가 예상되는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 대영포장

골판지 박스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총정리

골판지 관련주 대장주 대양그룹의 산하 코스피상장사 대영포장 입니다. 시가총액 2700억원대의 중견 골판지 박스 제조 업체로써 최근 주가가 급등하여 투자경고중에 있습니다.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 대영포장

주식수는 1억 8만주이며, 부채비율이 다소 안정적 입니다. 17년도까지 적자지속 이었는데, 19년도 서프라이즈 실적을 기록 하였습니다. 올해 역시 흑자유지가 될것으로 보여지며, 대영포장은 골판지 및 골판지 상자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어 시장에서는 골판지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로 부각중에 있습니다. 최근 쿠팡 상장과 관련하여 주가가 급등 했습니다.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 태림포장

골판지 박스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로 부각중인 태림포장 입니다. 태림포장은 시가총액 3700억원대의 코스피 상장사 입니다. 배당수익율이 무려 5%대인만큼 고배당주에 속하기도 합니다. 영업이익은 해마다 엄청나게 급증을 하고 있어 앞으로 성장세가 기대되는 회사 입니다.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 태림포장

태림포장 역시 골판지 및 골판지상자를 제조 및 판매하고 있어 시장에서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으며, 최근 골판지 대란 및 쿠팡 상장이슈때 급등을 한 바 있어 시장에서는 골판지 박스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골판지 박스 관련주 수혜주 영풍제지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로 부각중인 영풍제지는 코스피 상장사로써 시가총액 1700억대의 중소형주 입니다. 주식의 총수는 2220만주로써 매년 영업이익이 증가중에 있으며, 배당성향은 0.5%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골판지 박스 관련주 수혜주 영풍제지

골판지 관련주 대장주로 분류되고 있는 영풍제지는 지관용 원지 및 골판지상자용 라이너원지를 생산하고 있어 시장에서는 골판지 관련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안정적인 부채비율을 가지고 있어 재무적으로는 문제가 없는 회사 입니다.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 대림제지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로 부각되고 있는 대림제지는 시가총액 1200억원대의 코스닥 상장사 로써, 최근 기관의 수급이 양호하게 들어와 주고 있습니다.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 대림제지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 대림제지는 매년 영업이익이 폭팔적으로 늘어나고 있으며 부채비율이 안정적으로써 재무적으로 문제가 전혀 없는 회사 입니다. 골판지 박스 수혜주 대림제지는 골판지 제조에 사용되는 골판지용 라이너와 골심지를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어 시장에서는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골판지 박스 관련주 대장주 소개 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드리며 글은 하단에 SNS퍼가기 버튼으로 퍼가셔도 좋습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읽으면 돈이 되는 글

[주식/테마주 정리] - 희토류 관련주 대장주 스페셜 자료

[주식/테마주 정리] - 애플카 관련주 조지아 테마주 대장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전고체배터리관련주 대장주 흑자 종목 소개

[주식/테마주 정리] - 리튬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리스트

[주식/테마주 정리] - 5G 관련주 대장주 흑자회사만 소개

[주식/테마주 정리] - OTT관련주 K콘텐츠관련주 수혜주 소개

[주식/테마주 정리] - 웹툰 관련주 K컨텐츠 관련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풍력발전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 핵심 4종목

[주식/테마주 정리] - 포비돈요오드 관련주 테마주 핵심종목 소개

[주식/테마주 정리] - 비대면 원격의료 원격진료 관련주 핵심종목소개(디지털헬스케어)

[주식/테마주 정리] - 증권주 증권관련주 증권대장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그린벨트 해제 관련주 수혜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