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러스 전기차부품주 리튬이온관련주 소개

엠플러스 전기차부품주 전기차관련주 리튬이온관련주 소개

엠플러스전기차관련주 및 리튬이온관련주로 시장에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기관의 쌍끌이 매수가 들어오고 있으며 그에따른 실적까지 뒷받침 되어 주고 있는데요.

최근 시장에서 전기차부품주, 전기차관련주, 리튬이온관련주들이 부각이 되면서 수급이 몰리는 현상이 보여지고 있는데 과연 전기차부품주 전기차관련주로 부각중인 엠플러스의 재무구조는 어떠한지? 기술적으로 어떻게 주가흐름이 보여질지 알아보는 시간일 가질테니 아래 글을 끝까지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엠플러스 사업내용과 재무는 어떤가? 투자해도 괜찮을까?

엠플러스는 최근 무상증자를 실시할 만큼 주식발행초과금 및 이익잉여금이 충분하고 주주친화적인 회사 입니다. 전기차 부품주로 부각중인 엠플러스는 2차전지 제조장비중에서 파우치형의 전기자동차용 리튬이온 2차전지 조립공정 장비제조를 주력사업으로 진행중인 회사입니다.

파우치형 2차전지 제조공정표

전기차부품주 전기차관련주 엠플러스는 어떤회사일까?

엠플러스SK이노베이션이 전기차 후발주자로 나서고 있는데 SK이노베이션의 해외공장 설립에 적극 대응하며 외형확장을 지속중에 있습니다.

전기차부품주 전기차관련주로 부각중인 엠플러스는 유동자산 131억원, 유동부채 90억원으로 유동비율이 안정적이며 자본잠식은 없습니다. 또한 20년도 3분기까지 34억원의 순이익을 기록중에 있으며, 전기대비 약 10억원이상의 순이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올해는 매출액 1480억원에 90억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할 것으로 회사는 내다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전기차 부품관련 대장주 3사가 헝가리에 공장이 있는데 엠플러스 역시 헝가리에 현지법인을 두고 이들 업체의 발주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지속적 성장은 당연해 보입니다.

 

 

엠플러스 전기차부품관련주 기술적인 부분은 어떨까?

엠플러스는 17년 9월 상장당시의 고점대인 17500원 구간을 20년도 9월에 돌파 하였습니다. 그리곤 재차 상단 돌파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전기차 부품관련주 엠플러스 월봉챠트

전기차부품주 전기차관련주 엠플러스는 어떤회사일까?

만약 이번달 또는 다음달에 18000구간을 돌파 해준다면 무주공산으로 날아갈 수 있습니다. 위로 걸리는 매물대가 없습니다. 이는 실적+수급+재료 3박자가 맞을 때 나오는 그림 입니다. 현재 엠플러스는 전기차 부품+수급+재료 3박자가 맞아가고 있습니다.

수급은 아래 자료를 참고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전기차부품관련주 엠플러스 매매동향

전기차부품주 전기차관련주 엠플러스는 어떤회사일까?

최근 금융투자, 보험, 사모펀드(기관)의 수급이 양호하게 들어와 주고 있습니다. 수급현황 중 기관의 신뢰도는 매우 높다 할 수 있습니다. 기관 수급을 힘입어 전고점 돌파가 나올 수 있습니다.

따라서 17500~18000원 돌파 직전 1차매수 후 일봉상 단기 지지선인 14000원까지 빠질것을 염려하시고 추가매수 자금을 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반드시 이 마디구간에서 10% 이상의 수익은 보실 것으로 생각 됩니다.

투자는 언제나 본인 책임 입니다.

엠플러스 전기차 부품주 전기차관련주 리튬이온 관련주 소개글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로그인이 필요 없는 ♡버튼 부탁드리며 글은 하단에 SNS퍼가기 버튼으로 퍼가셔도 좋습니다.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판다" 언제나 무사어판 매매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읽으면 돈이 되는 글

[주식/테마주 정리] - 5G 관련주 대장주 흑자회사만 소개

[주식/종목 집중 분석] - 카페24 무상증자 참여 방법과 주가 흐름은?

[주식/테마주 정리] - 풍력발전 관련주 수혜주 대장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웹툰 관련주 K컨텐츠 관련주 총정리

[주식/테마주 정리] - OTT관련주 K콘텐츠관련주 수혜주 소개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수소차 관련주 10배 상승 가능할까?

[주식/종목 집중 분석] - 디케이락 수소전기차 그린뉴딜 관련주 소개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전환사채CB발행 일반공모 뜻과 참여방법은?(공모와 사모차이)

[주식/상장폐지위기 종목 진단] - 필로시스헬스케어 관리종목. 상장폐지 가능성은?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스팸관여과다종목 뜻은?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자본잠식 뜻과 계산방법

[주식/주식 공부 및 정보] - 주식 신용비율 보는 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