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찾는법 및 삭제하는법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찾는법과 삭제하는법을 설명 드립니다. 블로그들을 보니 예전자료들이 많아서 최신판이 없더군요. 카톡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최신버젼으로 아래에서 다음과 같이 설명 드립니다.

예전에는 친구들 목록이 있는곳 우측상단에 돋보기를 눌러 추가를 해줬는데요. 이제 "채팅"으로 들어오셔서 우측상단에 돋보기를 눌러주셔야 합니다. 채팅입니다. 채팅. 우측에 말풍선에 + 모양 말고 그 좌측에 있는 돋보기 입니다.

저는 플러스친구를 위해 올리브영을 검색해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알고자하는 플러스친구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요. 우측에 CH+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그럼 여기서 확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친구 추가가 되는데요. 플러스친구를 하는 목적은 해당 사업주가 보내는 광고와 마케팅을 보기 위함이겠죠. 그렇다면 차단, 삭제하는법은 어떻게 될까요?

가운데 있는 아이콘 3가지중 가운데에 있는 추가한 채널이 있습니다. 이걸 클릭해 주십시오.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여기서 차단을 눌러주시면 간단하게 차단 및 삭제가 완료 됩니다.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 하트버튼♥ 또는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 부탁 드리며 아래 SNS링크 클릭하시어 SNS로 퍼가셔도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